[에레디비시] 2월4일 시타르트 vs 스파르타로테르담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에레디비시] 2월4일 시타르트 vs 스파르타로테르담

윈티비 0 7248

 f57d47f3f689c43b78ad3271ecbe31d2_1675379906_2301.jpg


#시타르트 (6승 4무 9패/승승패무패0)


- 직전 캄뷔르와의 리그 원정 경기에서 2:1 역전승을 거두며 2연승을 기록하며 상승 흐름을 타고 있는 시타르트다. 최근 들어 수비도 수비지만 공격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연승을 하고 있는데, 특히 문전 앞에서의 집중력이 상당히 좋아진 모습. 게다가 볼 점유 주도권도 적극적으로 가지고 가며 경기를 운영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월드컵 브레이크 이전과는 전혀 달라진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러한 점을 꾸준하게 보여줄 수 있을 지가 관건인 시타르트다.



#스파르타 (9승 6무 4패/무무승승패)


- 직전 네이메헌과의 리그 원정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두며 2경기 연속 무승부와 함게 4경기 연속 무패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스파르타다. 다른 점보다 수비에서의 강점을 잘 살리는 운영이 인상적인데, 이로 인해 공격에서의 골 결정력 기복이나 아쉬움을 보여도 쉽게 패배하는 모습을 보이지 않고 있다. 그러다보니 홈/원정 경기력 기복도 상당히 적은 편이고 꾸준하게 승점을 쌓아가는 모습이 지난 시즌들과는 현저히 달라진 스파르타다.




#총평 / 최근 3시즌 상대 전적 (홈팀 기준): 2승 3패


- 최근 맞대결에서 시타르타가 스파르타와 동률을 이루다,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의 결과로 인해 열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 지난 시즌부터 올 시즌 초반까지 홈팀이 모두 승리를 가져가는 결과를 보여주었는데, 이번 맞대결에서도 그렇게 될지가 상당히 궁금해지는 경기. 최근 시타르타로 경기력적인 부분에 있어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상승세를 타고 있고, 스파르타는 꾸준한 경기력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승무패 예상하기가 극히 어려운 경기. 무승부의 가능성이 상당히 높은 가운데, 양 팀 최근 결과들로 본다면 이번 맞대결 다득점 경기가 될 가능성이 의외로 적어 보인다.




#최종픽


일반픽: 무승부 [O]


핸디캡: 홈승 [O]


언오버: 언더 [O]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