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2월5일 전주KCC vs 창원LG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KBL】 2월5일 전주KCC vs 창원LG

윈티비 0 1969

 1404638954_AXefyCMo_d4df99291d6a80ee61191b298fb4fae28f5ae9df.jpg


2월5일 전주 KCC 창원 LG KBL 남자 농구 경기가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오후 2시에 시작이 되는 이번경기는 전주 kcc의 홈에서 진행이 되는 경기입니다. 전주 KCC는 7위를 기록중이고 창원 LG는 2위를 기록중인데 전주 KCC 창원 LG 두 팀의 전력에서는 창원 LG가 우세할것으로 보입니다.



전주 KCC는 최근 안양 KGC에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 모두 승리가 없는 전주 KCC인데 라건아가 특히 기복을 보이는 부분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론데 홀리스가 그나마 37점을 기록하면서 활약한 부분은 긍정적인 부분이기는 하지만 그외의 전력은 모두 부진했기 떄문에 이번 전주 KCC 창원 LG 경기에서도 론데 홀리스의 전력에만 의존할것으로 보입니다.



창원 LG는 최근 원주 DB를 상대로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원주 DB의 스틸에 많은 턴오버를 기록하기는 했지만 골밑에서는 우위를 점할 수 있었는데 윤원상의 슛감이 좋았던데다가 김준일의 골밑 득점력이 안정적이었습니다. 아셈 마레이의 리바운드와 김준일의 호흡이 나름 좋은 상황인데 이번 전주 KCC 창원 LG 경기에서도 이재도가 부진하다면 다소 고전할 수 있겠지만 윤원상을 중심으로 풀어나올수는 있겠습니다. 따라서 이번 전주 KCC 창원 LG 경기는 최근 좋은 흐름을 타고 있는 창원 LG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창원 LG 승 / 기준점 오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