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2월5일 서울SK vs 고양캐롯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KBL】 2월5일 서울SK vs 고양캐롯

윈티비 0 1774

 dc8a8974a634983afcbf50e02e517ee1_1675560009_1226.jpg


 


2월5일 KBL 남자 프로농구 서울 SK 고양 캐롯 경기가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오후 4시에 시작이 되는 이번경기로서는 서울 SK의 홈에서 진행이 되는 경기입니다. 서울 SK는 4위를 기록중이고 고양 캐롯은 5위를 기록중인데 이번 서울 SK 고양 캐롯 경기 또한 양팀의 접전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서울 SK는 최근 창원 LG를 상대로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김선형과 자밀 워니가 활약헀음에도 불구하고 패배를 기록한 부분은 아쉬운 부분인데 그나마 골밑에서 밀리지 않았던 부분은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최준용이 최근에는 기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지만 김선형의 최근 득점력이라면 이번 서울 SK 고양 캐롯 경기에서도 자밀 워니와 더불어서 빠른 공격전개로 흐름을 가져올수는 있습니다.



고양 캐롯은 최근 울산 현대모비스를 상대로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골밑전력은 약하지만 3점슛을 통해서 득점을 노리는데 많은 슈팅을 기록하면서 최근에는 안정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리바운드에서는 밀릴 수 있어도 디드릭 로슨이나 전성현, 김강선, 이정현이 외곽에서 슛감자체는 좋은데 사실 컨디션에서는 매 경기마다 기복이 있어서 이번 서울 SK 고양 캐롯 경기에서는 잘 들어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서울 SK 고양 캐롯 경기는 자밀 워니를 중심으로 골밑에서부터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서울 SK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서울 SK 승 / 기준점 오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