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리그(w)】 2월5일 GS칼텍스 vs 페퍼저축은행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V-리그(w)】 2월5일 GS칼텍스 vs 페퍼저축은행

윈티비 0 1903

 dc8a8974a634983afcbf50e02e517ee1_1675560366_5087.jpg


 


2월5일 V리그 여자 배구 GS 칼텍스 페퍼저축은행 경기가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오후 4시에 시작이 되는 이번경기는 GS 칼텍스의 홈에서 진행이 되는 경기입니다. GS 칼텍스는 5위를 기록중이고 페퍼저축은행은 7위를 기록중인데 GS 칼텍스 페퍼저축은행 두 팀의 전력에서는 GS 칼텍스가 우세합니다.



GS 칼텍스는 최근 현대건설에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현대건설의 야스민이 나오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패배한 부분은 아쉬운 부분이었는데 현대건설의 블로킹에 전체적으로 막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GS 칼텍스는 외국인 공격수인 모마의 예리한 공격을 앞세워서 공격을 펼쳤는데 국내선수들이 전체적으로 아쉬운 전력을 보이고는 있지만 모마나 강소휘의 전력은 좋아서 이번 GS 칼텍스 페퍼저축은행 경기에서도 흐름을 가져올수는 있습니다.



페퍼저축은행은 최근 기업은행에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전체적인 범실이 너무 많았는데 1세트를 따냈음에도 불구하고 범실을 11개나 쏟아냈고 4세트를 치르면서 26개의 범실을 기록했습니다. 서브 범실은 물론 랠리 도중 선수간의 콜사인 문제 등으로 허무하게 점수를 헌납하는 경우가 잦았습니다. 동점에서 치고나갈 수 있을때도 범실이 나오면서 흐름을 잇지 못하기 때문에 이번 GS 칼텍스 페퍼저축은행 경기에서도 같은 양상의 경기가 예상이 됩니다. 따라서 이번 GS 칼텍스 페퍼저축은행 경기는 그나마 안정적인 전력의 GS 칼텍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GS 칼텍스 승 / 기준점 언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