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월6일 샬럿 vs 올랜도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BA】 2월6일 샬럿 vs 올랜도

윈티비 0 2231

 f36c6cc259ce3a739febfaddaeebb264_1675618481_7221.jpg


 

 

2월6일 샬럿 호네츠 올랜도 매직 NBA 미국 농구 경기가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오전 3시에 시작이 되는 이번경기로서는 샬럿 호네츠의 홈에서 진행이 되는 경기입니다. 샬럿 호네츠는 동부에서 14위를 기록중이고 올랜도 매직은 동부에서 13위를 기록중인데 샬럿 호네츠 올랜도 매직 두 팀의 전력에서는 큰 차이는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샬럿 호네츠는 최근 디트로이트를 상대로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라멜로 볼과 테리 로지어가 많은 점수를 낼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수비에서 다소 밀리면서 패배한 경기였습니다. 메이슨 플럼리가 리바운드에서 완전히 밀렸는데 고든 헤이워드가 도움을 주고 있지만 골밑에서의 전력은 아쉬운 만큼 이번 샬럿 호네츠 올랜도 매직 경기에서도 리바운드에서 밀릴 수 있습니다.

올랜도 매직은 최근 미네소타를 상대로 승리했습니다. 외곽에서 잘 풀렸던 경기였는데 주전멤버 뿐만 아니라 콜 안소니, 모리츠 와그너, 제일런 서그스의 벤치멤버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면서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바그너와 반체로가 제 활약을 펼칠 수 있다면 이번 샬럿 호네츠 올랜도 매직 경기에서도 폭발적인 득점력은 가능한데, 특히 반체로가 골밑에서 안소니와 더불어서 안정적인 전력을 보였던 만큼 이번 샬럿 호네츠 올랜도 매직 경기에서도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샬럿 호네츠 올랜도 매직 경기는 올랜도 매직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올랜도 매직 승 / 기준점 오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