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닉스 vs 필라델피아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뉴욕 닉스 vs 필라델피아

윈티비 0 2089

 374f1c04f152fa47f657668bc83eb6bc_1675618670_863.jpg


 

 

2월6일 뉴욕 닉스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NBA 미국 농구 경기가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오전 8시에 시작이 되는 이번경기는 뉴욕 닉스의 홈에서 진행이 되는 경기입니다. 뉴욕 닉스는 동부에서 7위를기록중이고 필라델피아는 3위를 기록주인데 뉴욕 닉스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두 팀의 전력에서는 필라델피아가 우세하겠습니다.

뉴욕 닉스는 최근 클리퍼스를 상대로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제리코 심스가 골밑에서 거의 활약을 펼치지 못해서 줄리어스 랜들이 골밑에서 도움을 주고 있지만 여전히 전력은 아쉽습니다. 잘렌 브런슨이 많은 득점을 기록할 수 있고 줄리어스랜들의 골밑 전력이 좋기는 하지만 이번 뉴욕 닉스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경기에서도 센터 전력에서는 상당히 아쉬워서 크게 밀릴것으로 보입니다.

필라델피아는 현재 승률이 가장 좋은 팀중 하나입니다. 가장 최근에는 샌안토니오를 상대로 무난한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는데 조엘 엠비드가 여전히 골밑에서 안정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고 제임스 하든이 이를 살리고 있습니다. 타이리스 맥시나 디앤서니 멜튼의 전력이 살아난 부분은 긍정적인 부분인데 조엘 엠비드의 부담을 확실히 줄여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뉴욕 닉스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경기에서는 센터자원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필라델피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필라델피아 승 / 기준점 오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