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월6일 멤피스 vs 토론토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BA】 2월6일 멤피스 vs 토론토

윈티비 0 2252

 c067ba63373d667f5ec90305f6c952d8_1675618764_0559.jpg


 

 

2월6일 NBA 미국 프로농구 멤피스 그리즐리스 토론토 랩터스 경기가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오전 8시에 시작이 되는 이번경기는 멤피스의 홈에서 진행이 되는 경기입니다. 멤피스는 서부 2위를 기록중인 팀이고 토론토는 동부 12위를 기록중인 팀인데 멤피스 그리즐리스 토론토 랩터스 두 팀의 전력에서는 멤피스가 우세할것으로 보입니다.

멤피스는 최근 클리블랜드를 상대로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골밑에서는 여전히 안저적인 전력을 보였지만 수비에서 다소 아쉬웠습니다. 베인이 복귀헀기 때문에 자 모란트의 부담은 줄여줄 수 있었고 산티 알다마의 골밑 가담은 좋았는데, 자비에르 틸만이나 딜런 브룩스의 전력이 아쉬워서 이번 멤피스 그리즐리스 토론토 랩터스 경기에서도 자 모란트의 득점력에 다소 기대야합니다.

토론토는 최근 휴스턴을 상대로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파스칼 시아캄이나 게리트렌트 주니어, 프레드 밴블릿의 전력은 좋아서 많은 득점을 기록할 수 있었지만 벤치에서는 차이를 만들어줄만한 선수가 없습니다. 리바운드에서도 큰 우위를 점하지 못헀는데 센터로 나오는 아추와가 득점력에서는 경쟁력이 없고 스코티 반스 또한 경기마다 기복을 보이기 때문에 이번 멤피스 그리즐리스 토론토 랩터스 경기에서도 힘든 경기를 펼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멤피스 그리즐리스 토론토 랩터스 경기는 그나마 골밑전력에서 우세한 멤피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멤피스 그리즐리스 승 / 기준점 오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