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월6일 미네소타 vs 덴버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BA】 2월6일 미네소타 vs 덴버

윈티비 0 2217

 374f1c04f152fa47f657668bc83eb6bc_1675618844_9434.jpg


 

 

2월6일 NBA 미국 프로농구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덴버 너게츠 경기가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오전 9시에 시작이 되는 이번경기로서는 미네소타의 홈에서 진행이 되는 경기입니다. 미네소타는 서부에서 8위를 기록하고 있고 덴버 너게츠는 1위를 기록중인데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덴버 너게츠 두 팀의 전력에서는 덴버가 우세하겠습니다.

미네소타는 최근 올랜도를 상대로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골밑에서 뤼디 고베어가 상당히 막히는 모습을보였고 앤서니 에드워즈와 디안젤로 러셀의 활약 자체는좋았습니다. 포워드진이 다소 부진해서 제이든 맥대니얼스나 카일 앤더슨의 전력은 크게 기대할 수 없는데 여기에 나즈 레이드가 센터로 나오면 도움을 줄 수 있겠지만 골밑 전력이 다소 막히는 모습을 보였기 떄문에 이번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덴버 너게츠 경기에서도 골밑에서 밀리겠습니다.

덴버 너게츠는 최근 애틀랜타를 상대로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니콜라 요키치의 전력은 여전해서 많은 리바운드와 득점을 기록할 수 있고 이에 자말 머레이의 외곽득점력이 살아나고 있습니다. 마이클 포터 주니어와 자말 머레이의 활약이 좋아서 매 경기마다 많은 득점을 기록하고 있는데 니콜라 요키치의 골밑 장악력으로 가장좋은 밸런스를 가지고 있는 팀입니다. 따라서 이번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덴버 너게츠 경기는 덴버 너게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덴버 너게츠 승 / 기준점 오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