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월6일 뉴올리언스 vs 새크라멘토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BA】 2월6일 뉴올리언스 vs 새크라멘토

윈티비 0 3097

 703b4ce52cea6ac8bcca6900288c8dc1_1675618933_2112.jpg


 

 

2월6일 NBA 미국 프로농구 뉴올리언스 펠리컨스 새크라멘토 킹스 경기가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오전 9시에 시작이 되는 이번경기로서는 뉴올리언스의 홈에서 진행이 되는 경기입니다. 뉴올리언스는 서부에서 10위를 기록중이고 새크라멘토는 3위를 기록중인데 뉴올리언스 펠리컨스 새크라멘토 킹스 두 팀의 전력에서는 새크라멘토가 우세할것으로 보입니다.

뉴올리언스는 최근 10경기에서 승리가 없다가 가장 최근 LA 레이커스 전에서 승리를 기록하면서 분위기 반전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잉그램과 맥컬럼의 득점력이 오른 부분이 긍정적인 부분인데 특히 에이스인 브랜든 잉그램이 35점을 기록하면서 활약했고 조나스 발란슈나스의 골밑 전력 또한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번 뉴올리언스 펠리컨스 새크라멘토 킹스 경깃에서도 잉그램에 의존할 수 있겠지만, 결국 수비력에서는 아쉬운 전력이 예상이 됩니다.

새크라멘토는 최근 인디애나에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미첼이 거의 활약하지 못한 경기였는데 휴터나 반스가 그나마 활약했지만 전체적인 활약은 상당히 저조했습니다. 도만타스 사보니스를 중심으로 한 골밑은 안정적이어서 리바운드와 골밑 득점력에서는 우위를 점할 수 있겠지만 미첼이 최근 전력을 그대로 보여준다면 득점력에서 밀릴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이번 뉴올리언스 펠리컨스 새크라멘토 킹스 경기는 잉그램이 살아난 뉴올리언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뉴올리언스 승 / 기준점 오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