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일 13:00 NPB 요미우리 : 주니치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4월 2일 13:00 NPB 요미우리 : 주니치

윈티비 0 776

 

16804002218482.png

◈ 요미우리

투수진의 쾌투로 신승을 거둔 요미우리 자이언츠는 아카호시 유지가 시즌 첫 승에 도전합니다. 작년 선발과 구원을 오가면서 5승 5패 4.04의 성적을 남겼던 아카호시는 선발로 등판했을때의 투구가 구원때보다 조금 더 나쁜 편이었다. 특히 1회가 문제인데 작년 주니치 원정에서 2.1이닝 6실점으로 무너졌는데 오픈전 투구가 워낙 좋았다는 점에 승부를 걸수 있을 것입니다.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전날 나카타 쇼의 방망이에서 나온 2점이 득점의 전부였던 요미우리의 타선은 이틀 연속 빈공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중. 그나마 카지타나 타카유키가 어느 정도 흐름을 만들어주고 있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급조한 승리조가 승리를 지켜낸것도 반가운 부분.


◈ 주니치

타선 부진이 완패로 이어진 주니치 드래곤즈는 후쿠타니 코지가 시즌 첫 승 도전에 나선다. 작년 5경기에 등판해 1승 3패 9.00으로 매우 부진했던 후쿠타니는 좋을때의 투구를 전혀 보여주지 못한 바 있습니다. 작년 요미우리 상대로 홈에서 3이닝 6실점으로 부진했는데 오픈전에서 부활하는 모습을 보였다는게 인상적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그리핀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히면서 5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주니치의 타선은 제대로 된 기회도 만들지 못했다는게 아쉬움을 크게 남기는 부분입니다. 특히 테이블 세터가 부진하면 아무것도 되지 않는 문제가 크게 드러난 상황. 그나마 불펜이 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게 다행스럽다.


◈코멘트

양 팀 모두 한번씩 승부를 주고 받았다. 그러나 전력상의 우위는 미세하긴 해도 요미우리가 가진 상황. 결국 승부의 키를 쥐고 있는건 주니치의 테이블세터진인데 공교롭게도 아카호시는 좌타자에게 극도로 약한 문제를 가지고 있고 이 약점이 그대로 승부로 이어질 것입니다. 상성에서 앞선 주니치 드래곤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주니치 승

[[핸디]] : 주니치 승

[[U/O]] : 오버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