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일 13:30 NPB 야쿠르트 : 히로시마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4월 2일 13:30 NPB 야쿠르트 : 히로시마

윈티비 0 806

 

16804002231362.png

◈ 야쿠르트

투수진의 호투로 신승을 거둔 야쿠르트 스왈로즈는 요시무라 코지로가 데뷔전을 치른다. 토시바 출신으로 작년 드래프트 1라운드 지명을 받고 입성한 요시무라는 자타공인 사회인 NO.1 투수. 전체적인 완성도가 대단히 높은 투수인데 오픈전 방어율이 무려 0.53에 이를 정도로 즉시 전력감에 어울리는 보여준바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7회말 터진오수나의 솔로 홈런 외에 득점을 하지 못한 야쿠르트의 타선은 상위 타선의 부진이 악영향을 미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이틀 연속 홈런에 의존한다는 점도 문제가 될듯. 그러나 시미즈와 타구치로 이어지는 승리조 불펜은 제 몫을 해내고 있습니다.


◈ 히로시마

타선 부진으로 연패를 당한 히로시마 토요 카프는 타마무라 쇼고가 시즌 첫 승에 도전합니다. 작년 9경기에 등판해 2승 2패 3.92의 성적을 남긴 타마무라는 일명 흑마구를 던지는 좌완이라고 해도 좋을 정도. 작년 야쿠르트 상대로 등판은 없었지만 홈을 벗어나면 배팅볼 투수가 되는 문제를 과연 고쳐냈느냐가 관건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피터스 공략에 실패하면서 4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히로시마의 타선은 이틀 연속 완봉패가 말해주듯 타격 문제가 꽤 심각해지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하위 타선은 거의 식물 레벨로 변모하는 중. 작년에 이어 금년에도 시마우치가 제 몫을 하지 못하는건 아쉬움이 많을 것입니다.


◈코멘트

2경기 연속 완봉패. 히로시마의 시즌 시작이 매우 좋지 않습니다. 현재의 타격으론 요시무라 공략이 쉽지 않을듯. 물론 타마무라가 야외 구장에서 기대를 걸어볼만한 투수이긴 하지만 홈을 벗어나면 많이 무너지는 타입이고 야쿠르트에게는 어쨌든 한 방이 있습니다. 전력에서 앞선 야쿠르트 스왈로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야쿠르트 승

[[핸디]] : 야쿠르트 승

[[U/O]] : 언더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