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일 14:00 NPB 소프트뱅크 : 치바롯데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4월 2일 14:00 NPB 소프트뱅크 : 치바롯데

윈티비 0 190

 

16804002255968.png

◈ 소프트뱅크

투타의 조화로 완승을 거둔 소프트뱅크 호크스는 히가시하마 나오가 시즌 첫 승 도전에 나선다. 작년 10승 6패 3.11의 성적을 남긴 히가시하마는 이제 팀내 우완 투수들 중에선 늘푸른 소나무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는 중입니다. 작년 치바 롯데 상대로 1승 1패 1.96으로 강점을 보여주었는데 문제는 낮 경기 방어율이 5.52에 피안타율이 무려 3할일 정도로 낮 경기에 심대한 문제를 드러내고 있다는 점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쿠리하라의 솔로 홈런 포함 7점을 득점한 소프트뱅크의 타선은 경기 중후반의 집중력이 무섭게 느껴질 정도다. 특히 쿠리하라의 타격은 가히 각성에 가까운 레벨. 2이닝을 완벽히 막아낸 불펜은 신인 오오츠의 가세가 힘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 치바롯데

타선의 부진이 완패로 이어진 치바 롯데 마린스는 미마 마나부가 시즌 첫 승에 도전합니다. 작년 10승 6패 2.91의 성적으로 팀 2선발의 역할을 충실히 해냈던 미마는 이번 시즌에도 충실히 그 역할을 할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작년 소프트뱅크 상대로 2승 1패 1.80에 페이페이돔 원정에서도 강한, 일명 현역 최고의 소프트뱅크 킬러인데 소프트뱅크 상대로는 약점이 낮경기 부진마저도 사라지는게 이채롭다. 전날 경기에서 후지이 코야에게 철저하게 봉쇄당하면서 3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치바 롯데의 타선은 중심 타선이 완벽히 봉쇄당한게 너무나도 크게 다가오는 문제다. 그나마 히가시하마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주느냐가 관건일듯. 6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이 팀의 앞날을 예견케 하는듯 하다.


◈코멘트

미마는 분명 자타 공인 소프트뱅크 킬러다. 그러나 현재의 치바 롯데 타선이 득점을 낼수 있는 모습이 보이지 않는다는게 문제. 게다가 히가시하마는 어찌됐든 개막 대쉬 타입이라 4월 초에는 강한 타입이고 전날 소프트뱅크의 타선은 예열이 어느 정도 완료되었습니다. 기세에서 앞선 소프트뱅크 호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소프트뱅크 승

[[핸디]] : 소프트뱅크 승

[[U/O]] : 언더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