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일 14:00 KBO 삼성 : NC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4월 2일 14:00 KBO 삼성 : NC

윈티비 0 921

 

16804002341309.png

◈ 삼성

선발 수아레즈는 지난시즌 6승 8패 2.49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했습니다. 포심, 투심, 슬라이더, 체인지업, 커브를 즐겨던지고 지난시즌 전반적인 피칭내용은 나쁘지 않았지만 득점지원이 되지 않아 승수가 적었던 비운의 투수! 이전 시범경기에서 6이닐 3피안타 4K 2BB 1실점으로 호투를 펼쳤고 최고구속은 155KM가 찍혔다. 공격적인 피칭으로 많은 이닝을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구위, 제구 모두 문제가 없는 모습을 보여준만큼 오늘 경기 역시 호투를 펼쳐줄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시즌 NC전 4경기 선발로 등판해 2승 2.16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했었다.)


◈ NC

선발 구창모는 지난시즌 11승 5패 2.10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했습니다. 포심과 슬라이더, 포크볼, 커브를 즐겨던지고 지난시즌 부상에서 복귀해 완벽한 부활을 선보였다. 이전 시범경기 기아전에서 4.2이닝 4피안타 5K 1BB 1실점으로 무난한 피칭을 선보였고 지난 WBC의 부진을 완벽하게 씻어내는 모습을 보여줬다는 점이 상당히 고무적이였다. 지난 시즌 삼성전에서 3경기 선발로 등판해 3승 1.02의 평균자책점을 보여준만큼 오늘 경기 역시 준수한 피칭이 예상됩니다.


◈코멘트

어제 경기 8-0으로 NC가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지난 WBC에서 좋은 타격을 보여준 박건우가 이날 3번 타자로 출전해 4타수 2안타 1타점으로 흐름을 이어갔고 6번 박석민을 제외한 선발 전원이 안타를 기록하며 총 15개의 안타를 만들어냈다. 반면 삼성은 김지찬, 강민호, 이성규, 이재현을 제외한 자원들이 무안타로 침묵! 타격감에서 상당한 차이를 드러냈던 점이 가장큰 패인이였다. 또한 원종현이 떠난 NC불펜은 김진호, 하준영, 류진욱, 심창민이 4이닝동안 1피안타 무실점 안정감을 선보였고 반면 삼성은 선발 뷰캐넌이 5이닝 4실점으로 무너지고 말았고 불펜에서도 추가 4실점으로 안정감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2차전을 펼치게 되는데 승리는 NC가 기록할 전망입니다. 오늘 두팀 선발 모두 호투가 예상되는만큼 타선과 불펜의 활약이 상당히 중요해보이는데 이점이라면 NC가 더 우세한 상황입니다. 어제 두팀 타선은 극명한 차이를 드러낸 바 있었다. 또한 NC는 8회 4득점 빅이닝을 만들어내며 좋은 타격감을 유지한 상태로 경기를 마쳤다. 또한 시즌 전 불펜의 중심이였던 원종현이 떠나면서 불펜 전력이 우려가 됬지만 어제 4명의 선수가 안정감있는 모습을 보여줬었고 김시훈, 이용찬 등 필승조가 휴식을 취했다는 점도 긍정적으로 볼만했습니다. 따라서 오늘 경기 역시 NC가 타선, 불펜에서 우위를 드러내며 승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천 배팅

[[승패]] : NC 승

[[핸디]] : NC 승

[[U/O]] : 오버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