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0일 14:00 NPB 라쿠텐 : 주니치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6월 10일 14:00 NPB 라쿠텐 : 주니치

윈티비 0 183

 

◈라쿠텐

하야카와 타카히사(2승 4패 2.66)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섭니다. 3일 야쿠르트 원정에서 2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하야카와는 슬라이드 등판과 높은 습도의 이중고에 와르르 무너진바 있습니다. 이번 시즌 홈 경기 투구 내용은 조금 기복이 있는 편인데 토요일 날씨도 습도가 높게 예보되어 있다는 점이 하야카와에게는 불리하게 작용할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오가사와라를 무너뜨리면서 5점을 올린 라쿠텐의 타선은 이번 교류전에서 홈 경기에서만큼은 활발한 타격을 보여주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좌완 상대로 위력적인 공격을 보여주었다는 점이 인상적인 부분일듯합니다. 그렇지만 또다시 실점을 허용한 사카이 토모히토는 셋업으로서 뭔가 아슬아슬한 느낌이 강합니다.


◈주니치

마츠바 타카히로(2.14)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합니다. 3일 오릭스와 홈 경기에서 5이닝 1안타 무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불펜이 승리를 날려버렸던 마츠바는 역시 판테린돔의 주민 다운 투구를 해준바 있습니다. 바꿔 말하면 원정, 특히 야외 구장 투구는 좋지 않다는 점이 이번 경기 최대의 변수로 자리잡을수 있는 상황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후지히라와 사카이 상대로 4점을 올린 주니치의 타선은 원정 경기 타격 자체는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그러나 8회초 동점 찬스를 살리지 못한건 아쉬움이 남을 것입니다. 오가사와라 덕분에 불펜 소모를 후지시마 켄토 1명으로 끝낸건 다행스러운 부분일듯합니다.

9ae1bf2bcea5278842eccdc6ceb51626_1686356456_8917.png

◈코멘트

이번 교류전에서 라쿠텐의 홈 경기력은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전날 오가사와라 공략을 고려한다면 마츠바 역시 라쿠텐 상대로 버티기가 쉽지 않을듯합니다. 물론 현재의 하야카와 역시 좋다고 하기 어렵지만 전날 주니치의 타선은 경기 후반 아쉬운 집중력을 보여주었고 이 점이 결국 변수로 작용할 것입니다. 기세에서 앞선 라쿠텐 골든 이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라쿠텐 승

[[핸디]] : 주니치 승

[[U/O]] : 오버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