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티비] 골든스테이트 오클라호마시티 분석 11월19일 NBA 스포츠중계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윈티비] 골든스테이트 오클라호마시티 분석 11월19일 NBA 스포츠중계

윈티비 0 5005

윈티비 스포츠분석


골든스테이트 오클라호마시티 11월19일


골든스테이트 오클라호마시티 농구분석


골든스테이트 오클라호마시티 스포츠중계






17004401366898.png
 


하루 휴식 이후 리턴매치다.




첫 경기에서는 오클이 승리했다.




골스는 제공권의 우위를 가져갔지만 첫 경기를 내줬다. 루디 고베어의 목을 조른 드레이먼드 그린이 5경기 징계를 받으며 나서지 못한 경기였고 커리도 부상으로 두 경기째 결장했기에 오클 상대로 고비를 넘기지 못했다. 벤치에서 나선 포지엠스키가 3점슛 3개 포함 13득점을 기록했고 쿠밍가와 위긴스등이 잘해줬지만 탐슨이 야투 10개 중 9개를 날렸다.




오클은 벤치 구간을 압도하며 첫 경기에서 승리했다. 에이스인 길저스 알렉산더가 상대의 집중 견제에 시달리며 야투 성공률이 30%를 넘지 못했는데 3점슛 7개 시도를 모두 성공한 조를 비롯해 왈라스와 켄리치 윌리엄스가 벤치를 압도했다. 기디와 홈그렌등 다른 주전 선수들도 꾸준하기에 서부 선두 경쟁에 나섰다.




오클의 승리를 본다. 골스는 커리가 다행히 데이투데이 정도의 부상이기에 어쩌면 복귀할 수도 있지만 아직은 풀핏의 몸상태로 보기 어렵다. 그린의 결장으로 인한 수비 불안도 있다. 길저스 알렉산더가 집중하고 나와 팀의 공격을 이끌 것이고 벤치가 골스를 압도할 오클이 리턴매치도 가져갈 것이다.





오클이 빠른 템포로 경기에 나설 것이기에 오버 경기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