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그사커 3월 24일 11:30 로스앤젤레스 FC vs 내슈빌 SC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메이저리그사커 3월 24일 11:30 로스앤젤레스 FC vs 내슈빌 SC

윈티비 0 1317

17111587871629.png 

◈로스앤젤레스 FC

4-3-3 포메이션으로 경기를 소화해나갈 것으로 보이고, 올리베라 하고 부앙가를 활용한 공격루트를 통해서 득점 찬스를 생산해 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백업 자원인 마르티네즈의 활약여부 역시도 이번경기의 중요한 키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내슈빌 SC

4-2-3-1 포메이션으로 경기를 진행해나갈 것으로 보이고, 무크타르 하고 보이드를 중심으로 공격패턴을 준비해서 득점포를 가동해나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백업 자원인 서리지의 활약여부 역시도 중요한 관건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코멘트

아직 시즌초반이긴 하지만 양팀의 공격진들의 공격력을 분석해보면 시원시원한 공격력을 당장 드라마틱하게 기대하긴 힘든 수준입니다. 그리고 양팀 감독 모두 수비지향적인 전술 컨셉을 즐겨 사용하고 있고 전체적인 수비라인을 자신들의 패널티박스 부근까지 많이 내린 상태에서 철저한 선수비 후역습 형태인 보수적인 경기운영을 선보하는 편입니다. 그렇게 된다면 !? 전체적으로 루즈한 흐름속에서 전후반 90분이라는 시간이 흘러가버릴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 경기는 무승부가 성립 될 공산이 커 보이고, 언더 가능성을 주목해 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무승부

[[핸디]] : +1.0 내슈빌 SC 승

[[U/O]] : 2.5 언더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