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챔피언스리그 4월 18일 04:00 맨체스터 시티 : 레알 마드리드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UEFA 챔피언스리그 4월 18일 04:00 맨체스터 시티 : 레알 마드리드

윈티비 0 1353

17133016575306.png 

◈맨체스터 시티

4-2-3-1 포메이션으로 경기를 소화해나갈 것으로 보이고, 홀란드, 필 포든, 베르나르두 실바를 활용한 공격루트를 통해서 득점 찬스를 생산해 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백업 자원인 훌리안 하고 데 브라이너의 활약여부 역시도 이번경기의 중요한 키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알 마드리드

4-3-1-2 포메이션으로 경기를 진행해나갈 것으로 보이고, 호드리구, 벨링엄, 비니시우스를 중심으로 공격패턴을 준비해서 득점포를 가동해나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백업 자원인 모드리치 하고 브라힘 디아스의 활약여부 역시도 중요한 관건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코멘트

맨시티는 강등권 루턴타운 하고 자신들의 홈경기장에서 이동거리 없이 편안하게 경기를 진행한 반면에, 레알의 경우, 마요르카 섬지역까지 비행기타고 이동해서 원정경기를 소화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마요르카전에서 모드리치, 발베르데, 벨링엄 등, 주축 선수들 대부분 출전한 상태이기 때문에 체력적인 부분 역시도 레알선수들이 더 열세인 상태에서 이번경기에 돌입할 공산이 커 보입니다. 이렇게 각자 리그 일정을 소화하고나서 레알은 또 다시 비행기타고 섬나라 영국으로 이동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이 경기는 홈팀의 우세속에서 오버 가능성을 주목해 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맨체스터 시티 승

[[핸디]] : -1.0 맨체스터 시티 승

[[U/O]] : 2.5 오버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