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1월13일 울버햄턴 vs 에버턴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프리미어리그] 1월13일 울버햄턴 vs 에버턴

윈티비 0 934

 .


브라이튼 상대로 3-3 무승부를 기록한 울버햄튼. 리그 4경기 2무2패로 주춤한 가운데 FA컵에서 크리스탈 팰리스를 1-0으로 꺾었다. 오랜만에 승리를 거뒀지만 FW 히메네즈,포덴세 DF 호니,볼리,마샬 등 부상으로 빠진 선수들의 공백이 여전하다. 특히 주포 히메네즈의 부상 이후 내려앉은 상대를 공략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을 정도로 주포의 공백을 드러내며 리그 성적이 주춤하고 있다는 점이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에버턴. 웨스트햄전 패배로 리그 4연승을 마감한 가운데 MF 알랑,그바맹,델프가 부상으로 인해 이탈했다. 중원의 공백을 안고 원정경기에 나선다. 다만 FW 히샬리송 MF 하메스가 부상에서 돌아오면서 주포 칼버트-르윈을 중심으로 2선의 베스트 조합을 가동할 수 있다는 것이 고무적. 이번 시즌 원정에서도 5승1무2패를 기록하며 강한 면모에 맞대결에서 팽팽한 승부를 펼치고 있는 모습.


울버햄튼이 주포 히메네즈의 부상 이후 팀 성적이 주춤하고 있다는 점. 공격의 핵심들이 돌아온 에버턴이 웨스트햄 상대로 일격을 당하기는 했지만 최근 흐름이 나쁘지 않은 만큼 부진에 빠진 울버햄튼 상대로 원정에서의 승리를 기대해 볼만하다.


핸디캡: 울버햄튼이 주포 부상 이후 공격력이 급감했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주축 공격자원들이 돌아온 에버턴의 우세를 전망한다.


언더오버: 에버턴의 공격진이 정상화됐다는 점. 다만 중원의 살림꾼들이 빠진 것을 고려하면 역습의 날카로움은 여전한 울버햄튼과의 맞대결에서 2.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일반: 울버햄튼 패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