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L】 2월1일 시카고 블랙호크스 vs 콜럼버스 블루 재킷스 해외 아이스하키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HL】 2월1일 시카고 블랙호크스 vs 콜럼버스 블루 재킷스 해외 아이스하키

윈티비 0 7617

 `


2월1일 시카고 블랙호크스 콜럼버스 블루 재킷스 중계 NHL 분석

 

콜럼버스 블루재킷은 시카고 블랙호크를 타기 위해 금요일 밤 제5의 제3의 아레나로 이동할 것이다. 블루재킷(4-2-3)은 센트럴 디비전 정상에 올라 3연승을 달리고 있고 블랙호크(3-6-0)는 센트럴 디비전 공동 4위에 올라 3연패 행진을 하고 있다. 이 팀들은 금요일에 서로 경기를 했고 블루재킷이 2-1로 이겼다.

 

이 팀들은 이번 시즌 총 8번의 경기를 치르게 되는데, 이번 시합은 재미있는 경기가 될 것이다. Blue Jackets와 Blackhawks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내기를 어디에 걸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시카고 블랙호크스 콜럼버스 블루 재킷스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콜럼버스는 올 시즌 초반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지만 최고의 선수는 오른쪽 윙어 올리버 비요크스트랜드였다. 올 시즌 8득점(3골 5도움)을 기록하고 최근 3경기 중 2경기 만에 최소 1득점을 기록하면서 팀 내 승점 선두를 달리고 있다. 시카고 블랙호크스를 상대로 한 마지막 경기에서, 그는 얼음 위에서 16분 동안 3개의 슛에 골과 어시스트로 끝냈다. 비요크스트랜드는 경기를 지배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이 시카고 수비 부대에 대항하는 대부분의 시간보다 지금이 더 쉬울 것이다.

블루재킷은 준아스 코르피살로와 엘비스 머즐리킨스가 빙판 위에서 거의 정확한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두 골 사이의 골에서 계속해서 시간을 쪼개고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코르피살로는 93.567세이브율(171타수 11골)을 기록하고 있어 지금까지 둘 중 나은 편이다. 그들의 마지막 경기에서, 코르피살로는 골대에 있었고 그는 32개의 슛 시도에서 승리를 위한 노력으로 골을 허용했다. 블루재킷은 공격진이 나서서 주도권을 쥐는 방법을 찾고 있기 때문에 이번 시즌 목표들이 다음 단계를 밟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시카고 블랙호크스 콜럼버스 블루 재킷스 요점정리 분석

 

블랙호크팀은 올 시즌 초반 고전했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우익수 패트릭 케인이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아주 좋은 활약을 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 노장은 올 시즌 8득점(3골 5도움)을 기록하며 최근 2경기에서 최소 1득점을 기록하지 못했다. 콜럼버스 블루재킷과의 마지막 경기에서, 그는 득점 없이 끝났지만, 27:17의 빙판에서 4개의 슛을 골로 연결했다. 케인은 이 콜럼버스 수비에 맞서 경기 조절 능력을 보여주었고 잠재력이 있다.

 

시카고는 이번 시즌에 세 명의 다른 선수들이 출전했기 때문에 그들의 골잡이 상황을 파악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케빈 란키넨은 블루재킷과의 마지막 경기를 시작했다. 그는 올 시즌까지 157개의 슛 시도에서 총 11골을 허용했다. 그의 마지막 경기에서, 그는 27개의 슛에 2골을 허용하는데 끝냈다. 그는 지난 4경기에서 3골도 채 못 넣었다. 만약 그가 경기당 2.16골을 계속해서 낮출 수 있다면, 블랙호크스는 그들의 재건을 위한 다음 단계를 밟을 수 있다.

 

 

시카고 블랙호크스 콜럼버스 블루 재킷스 최근 양팀 전적

 

  • 시카고: 센트럴 디비전 시카고와의 마지막 9경기에서 2-7로 승리했습니다: 1일 휴식에 55경기를 치른 마지막 경기에서 16-39로 승리했습니다.
  • 콜럼버스: 지난 4일 일요일 경기에서 4대0으로 콜럼버스: 22대10으로 32경기 동안 도로 주행에서 가장 좋아하는 경기였습니다.

 

블랙호크스가 이번 시즌뿐만 아니라 재건의 와중에 빠진 수많은 선수들을 상대했기 때문에 부상은 분명 도움이 되지 않는다. 콜럼버스는 그 팀을 이끌었고 이 경기에서 이기는데 꽤 간단한 시간을 가져야 한다. 그들은 어느 순간도 뒤쫓지 않았던 지난 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두고 있다. 블루재킷은 블랙호크들이 1일 동안 휴식을 취하는 동안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길일 때 아주 좋다. 케인은 더 나은 팀을 상대로 이 경기를 통제할 수 없을 테니까 이 경기에서 콜럼버스 블루재킷과 함께 해. 

 

예측: 콜럼버스 

 

블루 자켓은 경기당 평균 2.50골인 반면 블랙호크는 경기당 평균 2.27골을 기록하고 있다. 란키넨은 최근 경기를 잘 해왔고 이 두 팀은 며칠 전 3골을 합작했다. 블루재킷은 지난 14번의 로드게임에서 11-2-1로 뒤진 반면 블랙호크가 홈 약자로 꼽혔던 지난 4경기에서 안타를 쳐냈다. 이 게임에서 언더와 함께 하세요.

 

예측: 5.5 이하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