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L】 2월1일 필라델피아 플라이어스 vs 뉴욕 아일랜더스 해외 아이스하키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HL】 2월1일 필라델피아 플라이어스 vs 뉴욕 아일랜더스 해외 아이스하키

윈티비 0 7700

 `

2월1일 필라델피아 플라이어스 뉴욕 아일랜더스 중계 NHL 분석

 

플라이어스는 비틀거리는 아일랜드 팀을 무너뜨리는 마지막 경기에서 OT에서 3연승을 거두었다.

 

아일랜드 선수들은 4연패에 빠졌고 이번이 5경기 연속 좋지 않은 원정 경기 중 마지막 경기이다. 4경기에서 뉴욕 수비는 단 한 번 3골 이상을 내줬을 뿐 총 7골만 넣었다. 뉴욕은 경기당 평균 2골에 그치고 있고 그들은 이스트 디비전의 지하실에서 1점 차로 앞서고 있다.

 

플라이어스는 상대팀보다 11-6으로 앞선 3연승을 달렸다. 그 팀은 동부 디비전에서 1위를 위해 워싱턴 캐피털스에 2경기 뒤지고 있고, 그들의 수비는 그리 좋지 않았지만, 최근 현재 그것은 견고해졌고 필리 공격은 경기당 평균 3.55골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아일랜드 선수들은 지난 경기에서 필라델피아에서 패했지만 플라이어스와 맞붙은 마지막 7번의 도로 경기에서 5대 2로 패했다.

 

 

 

필라델피아 플라이어스 뉴욕 아일랜더스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마지막 경기에서 아일랜드 선수들은 연장전에서 지기 전에 2-0으로 뒤진 OT에서 플라이어스에게 3-2로 졌다. 조던 에벌리와 스콧 메이필드는 각각 뉴욕이 필라델피아를 28-17로 이기고 파워플레이에서 0-4로 앞선 패배의 노력에 불을 붙였다.

세면발라모프(3-2-12.00GA)는 17발에 3골을 내주며 8골을 내준 앞선 두 차례 선발 등판에도 힘을 보탰다. 일리아 소로킨(0-2-0 3.57GA)이 이번 경기에서 고개를 끄덕일 수 있고 마지막 선발 등판에서는 24타수 2골만 내줬을 뿐 뉴저지 데블스와의 2-0 패배로 공격의 도움을 받지 못했다.

 

매슈 바르잘, 조던 에벌, 앤더스 리는 각각 3개의 골을 넣었다. 바르잘은 승점 8점으로 팀을 이끌고 있고, 지난 경기에서 어시스트를 기록했으며, 최근 4경기에서 2골 4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아일랜드 선수들은 이번 시즌에 6번의 로드 경기 중 5번 패했다. 

 

 

 

 

 

필라델피아 플라이어스 뉴욕 아일랜더스 요점정리 분석

 

마지막 경기에서 스콧 러프턴은 플라이어스에게 승리를 주기 위해 OT에서 자신의 시즌 첫 골을 득점한 영웅이었다.

야쿠브 보라섹과 케빈 헤이스는 팀이 17개의 슈팅에 그친 경기에서도 골을 넣었다. 카터 하트(4-2-13.34 GAA)는 이 경기에서 26개의 슈팅 중 24개를 멈추었고, 그는 14골을 내주면서 퍼퍼로 뽑혔던 이전 3개의 출발 경기에서 패했다.

 

백업 G 브라이언 엘리엇(2-0-01.98GA)이 이번 경기에서 콜을 받을 수도 있고 3골을 내준 시즌 첫 선발 2승을 거뒀다.

 

 

이번 공격은 플라이어스와 제임스 밴 림스디크와 트래비스 코네니가 각각 5골, 케빈 헤이스가 4골을 넣으며 올 시즌 클릭했다. 그 팀의 5명의 선수는 이미 최소 8점을 가지고 있다. 플라이어스는 시즌 홈에서 5-1로 승리했고 홈 아이스에서도 마지막 세 경기를 이겼다.

 

 

필라델피아 플라이어스 뉴욕 아일랜더스 최근 양팀 전적

 

Philadelphia Flyers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체 51명 중 35-16명이에요
  • 지난 37번의 홈경기에서 27-10으로 이겼어요
  • 홈파워로 지난 31경기에서 23-8로 이겼어요
  • 지난 5일 일요일 경기에서 4대 1로 이겼어요

뉴욕 섬 주민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체 4개 중 0-4개를 차지했습니다.
  • 5번 도로 경기에서 0-5로 이겼어요
  • 지난 19경기에서 6-13으로 패했습니다

 

Flyers는 아일랜드인들이 그들의 마지막 4개의 경기에서 패배자들을 비틀고 있는 동안 줄무늬가 있다. 뉴욕은 플라이어스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17개의 슈팅만 허용했지만 OT에서는 여전히 패했다. 그 팀은 올 시즌 퍽을 한 경기당 평균 2골만 득점하는 데 문제가 있었으며, 그들의 D는 지난 두 경기에서 9골을 허용한 시즌에는 꽤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플라이어스는 3연승을 거두었고 그들의 공격은 시즌 내내 견고했다. 이 게임에서 계속 할 수 있도록 그것을 찾으세요. 이번 경기는 마지막 경기처럼 접전하고 결과는 같을 것인데 플라이어스가 홈에서 4연승을 거두기 때문이다.

 

예측: 플라이어스 

 

마지막 경기의 총합은 언더로 갔지만, 필라델피아에서 이 라이벌들 사이의 마지막 11개의 경기들 중 8개의 경기에서 오버가 되었다. 이번 이스트 디비전 매치에서 나는 그 추세를 고수해야 한다. 아일랜드 선수들은 지난 경기에서 17개의 슛만 허용했고 3골을 내주었다. 이 경기에서 그들은 더 많은 슛을 포기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골을 넣을 것이다. 플라이어스의 견고한 공격은 이번 경기에서 멋진 경기를 펼칠 것이고 아일랜드 선수들은 따라갈 수 없을 것이다. 뉴욕은 이번 경기에서 패하지는 않겠지만 2골 이상을 기록하지는 않을 것이다. 필리는 여러 번 램프를 켤 것이고 그것이 오버가 이 게임의 상금 선택인 주요 이유이다.

 

예측: 5.5골 이상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