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L】 2월1일 애나하임 덕스 vs 세인트 루이스 블루즈 해외 아이스하키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HL】 2월1일 애나하임 덕스 vs 세인트 루이스 블루즈 해외 아이스하키

윈티비 0 7933

 `


2월1일 애나하임 덕스 세인트 루이스 블루즈 중계 NHL 분석

 

블루스는 애너하임 덕스와 맞붙으면서 계속 승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오리가 올 시즌 대부분을 다투는 동안 블루스는 웨스트 디비전에서 최고의 팀처럼 경기를 펼치며 세 시즌 만에 두 번째 스탠리컵 결승까지 질주를 이어갈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애나하임 덕스 세인트 루이스 블루즈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블루스는 두 시즌 전에 스탠리 컵에서 우승했고 그들은 조던 비닝턴의 멋진 골 트렌드에 이끌렸다. 이번 시즌, 블루스는 비닝턴이 블루스를 위해 모든 경기를 우승하면서 또한 경기당 2.7골만을 허용했기 때문에 다시 한번 위대한 젊은 골키퍼에 의해 이끌리게 되었다.

비닝턴이 골밑에서 멋진 활약을 펼친 가운데 공격력은 톱라인 센터 브레이든 셰넌이 2선 센터로서 올 시즌 4골을, 조던 키루는 올 시즌 3골을 기록하고 있다. 블루스는 두 득점자들과 함께 올 시즌 8명의 득점을 합작한 자든 슈워츠와 라이언 오라일리로부터 어시스트를 찾고 있다.

 

 



 

애나하임 덕스 세인트 루이스 블루즈 요점정리 분석

 

덕스팀은 라인업의 젊은 스케이트 선수들이 등장하기 시작하기를 바라는 재건을 진행 중이다. 안타깝게도 올 시즌 초반에는 공격이 크게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올 시즌 공격진이 총 14골에 그친 반면 막스 콤투아는 올 시즌 3골 이상밖에 기록하지 못했다.

 

올 시즌 공격이 고전을 면치 못하면서 수비진이 오리스를 경기에 계속 투입하는 데 놀랄 만큼 좋은 활약을 펼쳤다. 야니 하칸파아는 올 시즌 21개의 블로킹 슈팅을, 선발 수비진 6명 중 4명이 시즌 10개 이상의 블로킹 슈팅을 기록하고 있다. 추가적으로, 존 깁슨은 그가 시작한 7개의 경기에서 경기당 1.8 골만을 허용했기 때문에 오리스를 위한 골에서 초과달성을 하였다.

 

 

애나하임 덕스 세인트 루이스 블루즈 최근 양팀 전적 

 

  • 오리는 지난 14일 일요일 경기에서 4-10으로 이겼습니다.
  • 블루스는 3인치 4분의 3의 상황에서 마지막 26번째 경기에서 19-7입니다.
  • 블루스는 그들의 마지막 13번의 로드 게임에서 9대 4입니다.
  • 블루스는 4인 6분의 4 상황에서 마지막 16강전에서 11대 5입니다.
  • 블루스는 지난 53 대 패전 기록에서 36-17로 뒤졌습니다.

 

덕스는 블루스의 득점을 억제해야 하지만 우리는 블루스가 네트의 뒤편을 몇 번 찾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다. 블루스는 중간 혹은 후반 라인에서 공격적으로 득점하는 동시에 토레이 크루그와 같은 선수들로부터의 포인트로부터 생산도 얻을 것이다. 우리는 또한 고군분투하는 오리들의 공격이 강력한 블루스 수비와 조던 비닝턴의 뛰어난 골 트렌드에 벽에 부딪힐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 블루스가 이 경기에서 이길 것으로 예상하며 몇 골 차이로 이길 수 있다.

 

예측: 블루즈

 

이것은 낮은 총합이지만 우리는 이 경기에서 수비가 잘 풀릴 것으로 예상할 수 있고 범죄는 고전할 것이다. 블루스가 계속해서 네트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는 토리 크루그와 콜튼 파레이코, 조던 비닝턴의 멋진 플레이로 덕스 공격을 지속적으로 제거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 블루스는 득점 라인업이 깊지만, 우리는 그 끝에서 네 명의 선수가 좋은 활약을 하고 있는 덕스 수비가 블루스의 득점 기회를 계속 없앨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 두 방어가 모두 훌륭하게 처리되기를 기대하십시오.

 

예측: 5 미만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