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L】 2월1일 애드먼턴 vs 오타와 해외 아이스하키 중계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HL】 2월1일 애드먼턴 vs 오타와 해외 아이스하키 중계

윈티비 0 7690

 ` 

 

2월1일 에드먼턴 오일러즈 오타와 세네터즈 중계 NHL 분석

 

오타와 세너터스는 에드먼턴 오일러스를 인수하기 위해 금요일 밤 캐나다 타이어 센터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세너터스(1-6-1)는 3일(현지시간) 밴쿠버 캐너크스에 4-1로 패한 뒤 노스디비전 공동 꼴찌로 6연패 행진을 하고 있다. 오일러스(3-6-0)는 노스디비전 5위로 1차전에서 2-0으로 뒤진 6일 토론토와의 경기에서 4-3으로 패한 뒤 2연패 중이다.

 

이들 팀은 이미 뒤처지고 있는 만큼 북사단에서 경쟁하려면 수비형에서 더 나은 모습을 보일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상원과 오일러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어서 우리가 어디에 내기를 걸어야 하는지 알아보자.

 

 

 

에드먼턴 오일러즈 오타와 세네터즈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오타와가 올 시즌 초반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지만 최고의 선수는 센터 조시 노리스였다. 2017년 1라운드 픽은 올 시즌 5득점(2골 3도움)을 기록하고 최근 5경기 중 2경기 만에 최소 1득점을 기록하면서 팀 승점 선두를 달리고 있다.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를 상대로 한 자신의 마지막 경기에서, 그는 득점 없이 끝났고, 빙판 위에서 17분 14초 동안 골에 대한 슛을 시도했을 뿐이다. 노리스는 경기를 지배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지금은 이 에드먼턴 수비 부대를 상대로 하는 대부분의 시간보다 더 쉬워야 한다.

맷 머피와 마커스 호그버그는 올 시즌 오타와 세너터스의 골에 모두 들었고, 이 시점에서 어떻게 성공해야 할지를 알지 못했다. 머레이는 지난 경기에서 골을 넣었고 밴쿠버 캐너크스를 상대로 25개의 슛 시도에서 4골을 허용했다. 그는 올 시즌 9경기에서 177개의 슛 시도에서 25골을 허용했다. 최근 4경기에서 최소 4골을 터뜨려 경기당 허용한 골을 4.39로 끌어올리는 등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그가 이를 빨리 고쳐야 할 것은 에드먼튼이 득점력에서 리그 8위를 차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에드먼턴 오일러즈 오타와 세네터즈 요점정리 분석

 

에드먼턴은 올 시즌 초반 고전하고 있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센터 코너 맥데이비드가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아주 좋은 활약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2015년 1라운드 선발은 올 시즌 7득점(4골 3도움)을 기록했고 최근 치른 4경기 중 3경기에서 최소 1득점을 기록했기 때문에 리그 선두에 1점 뒤진 것이다.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를 상대로 한 마지막 경기에서, 그는 22:38에 네트를 통과하지 않고 어시스트와 골 4개의 슛으로 끝냈다. 맥데이비드는 경기를 지배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었고 이 위니펙 수비 부대를 상대로는 조금 어려울 것이다.

 

Mikko Koskinen은 지금까지 시즌 내내 Edmonton Oilers의 골키퍼였다. 그는 올 시즌까지 296개의 슛 시도에서 31골을 허용했다.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를 상대로 한 그의 마지막 경기에서, 그는 27개의 슛에 4골을 허용하는데 끝냈다. 그는 최근 4경기에서 최소 3골을 허용했고 이것이 팀이 1-3-0으로 앞선 주요 원인이다. 만약 그가 이것을 고칠 수 있다면, 오일러스는 영원한 스탠리 컵 챔피언이 될 수 있다.

 

 

에드먼턴 오일러즈 오타와 세네터즈 최근 양팀 전적

 

  • 에드먼턴: 지난 7일 경기에서 6-1로 이겼습니다.
  • 오타와: 지난 56경기에서 15-41로 이겼습니다. 
  • 오타와: 그들의 마지막 51번째 도로 경기에서 10-41입니다.

 

이 게임의 Oilers이 되어야 한다라고 할 그들은 상원 의원이 지닌 약한 골키퍼 단위에 대한 퍽을 얻을 수 있다. 전체 리그의 NHL에서 코너 맥에서 최고의 선수이다. 오타와 게임의 마지막 배치와 길 특히 시련을 겪고 있다. 에드먼턴 일요일에서 Oilers과 집에서 상원 의원에 대한 이 게임에서 이기려면 가 달았다. 

 

예측: 에드먼턴

 

반면 Oilers 경기당 3.67 골을 허용한가 있는 상원 의원들은 경기당 연 4.50골을 허용한 팀 방어력 이번 시즌이 많지 않다. 26골 이번 시즌에 리그에서 에드먼턴은8th-best 점수를 받은 공격과 여기서 점수를 올릴 수 있어야 한다. 오타와는 그들의 지난 3에 있지만 그물 안에 Koskinen은 커다란 위협도 경기당 득점이다. 그를 9명은 지난 13경기 2일의 상원 의원들은 휴식 시간을 플레이하는데 길가에서 Oilers 지난 4경기 동안3-0-1 있고 있다. 그 표준에 시합에 가세요. 

 

예측: 오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