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L】 2월25일 애리조나 코요테즈 vs 애나하임 덕스 경기분석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HL】 2월25일 애리조나 코요테즈 vs 애나하임 덕스 경기분석

윈티비 0 1920

 1

2월25일 애리조나 코요테즈 애나하임 덕스 중계 NHL 분석

 

애너하임 덕스는 웨스트 디비전 전투에서 애리조나 코요테스를 상대하기 위해 길을 떠날 것이다. 이 두 팀은 코요테스가 세 경기 중 두 경기를 이기면서 세 번 맞붙었다.

 

 

 

애리조나 코요테즈 애나하임 덕스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애너하임은 4연패의 이 경기에 참가한다. 그들의 마지막 경기는 월요일 밤 애리조나 코요테스와의 경기에서 4대 3으로 패한 것이었다. 캠 파울러와 맥스 콤투아가 각각 2점씩 졌다. 존 깁슨은 맞선 25개의 슛 중 21개를 멈췄다.

 

오리의 주요 약점은 공격이다. 그들은 최근 7경기 중 5경기에서 2골 이하의 득점을 올렸다. 경기당 득점 꼴찌, 경기당 슈팅과 슈팅에서 30위, 득점 효율성에서 29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시즌에 비해 올 시즌 공격력이 더 떨어진다. 그들은 지난 시즌 경기당 평균 2.42골로 경기당 2위를 차지했다. 올 시즌 경기당 평균 1.89골에 불과하다. 애너하임은 팀에 수준 높은 공격수가 없다.

 

 

최근 수비와 골 트렌드가 엉뚱한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다. 그들은 최근 10경기 중 7경기에서 3골 이상을 내주었다. 팀은 경기당 골 수에서 17위, 경기당 슛 수에서 12위, 상대 슈팅 %에서 19위를 차지하며 세이브 %를 기록한다. 존 깁슨은 그의 마지막 6개의 출발들 중 5개의 경기에서 3골 혹은 그 이상을 포기했다. 오리들은 지금 완전히 엉망진창이다.

 

애리조나 코요테즈 애나하임 덕스 요점정리 분석

 

애리조나는 월요일 밤 덕스와의 경기에서 4대 3으로 승리할 것이다. 크리스티안 드보라크가 경기에서 2골을 넣었다. 클레이튼 켈러와 제이콥 치흐룬은 각각 2점을 얻었다. 다아시 쿤머가 맞선 28발 중 25발을 멈췄다.

요테스는 최근 공격에서 고전하고 있다. 그들은 지난 6경기 중 4경기에서 2골 이하의 득점을 올렸다. 경기당 골은 22위, 경기당 슛은 29위, 슈팅은 17위, 득점효율은 21위다. 애너하임과 마찬가지로 애리조나는 골을 넣고 팀에 공격력을 불어넣을 스타 선수가 없다. 그 팀은 공격에 대한 화력이 부족하다.

 

 

다아시 쿤머는 요테스가 올 시즌 8승을 거둔 큰 이유다. 쿤머는 최근 10경기 중 9경기에서 3골이나 그 이하를 내줬다. 그는 2.33 GAA와.916 SV%로 6-7-2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팀은 경기당 골과 슈팅에서 각각 16위, 상대 슈팅에서 17위를 차지하며 세이브 %를 기록한다.

 

 

애리조나 코요테즈 애나하임 덕스 최근 양팀 전적

 

  • 코요테는 1일 휴식 시간에 마지막 7경기에서 6-1로 승리했습니다.
  • 홈팀이 지난 8번의 미팅에서 7-1로 이겼습니다.
  • 오리는 지난 8번의 도로 경기에서 1-7로 뒤진 홈 기록을 가진 팀입니다.
  • 오리의 마지막 4 대 4입니다. NHL입니다.
  • 오리의 마지막 4 대 4입니다. 서쪽의

 

경기당 골, 경기당 골, 경기당 슈팅, 슈팅 비율, 상대 슈팅 비율, 득점 효율성 비율, 그리고 이 매치업에서 코요테의 모든 호감을 살린다. 다아시 쿤머는 그의 마지막 10개의 경기 중 9개의 경기에서 3골 혹은 그 이하를 포기한 반면, 존 깁슨은 그의 마지막 6개의 경기들 중 5개의 경기에서 3골 혹은 그 이상을 포기했다. 애너하임은 올 시즌 난장판이고 애리조나가 이번 경기에서 쉽게 이길 것이다.

 

예측: 애리조나 코요테즈 

 

코요테스는 최근 6경기 중 4경기에서 2골 이하, 오리스는 최근 7경기 중 5경기에서 2골 이하를 기록했다. 애너하임은 꼴찌, 애리조나는 경기당 골이 22위다. 퍽을 골대에 넣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두 팀의 저득점 경기가 될 것이다. 이 경기에서 언더파가 친다.

 

예측: 5.5 이하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