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L】 2월25일 탬파베이 라이트닝 vs 캐롤라이나 허리케인즈 경기분석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HL】 2월25일 탬파베이 라이트닝 vs 캐롤라이나 허리케인즈 경기분석

윈티비 0 189

 1

2월25일 탬파베이 라이트닝 캐롤라이나 허리케인즈 중계 NHL 분석

 

번개와 허리케인은 지금까지 우리에게 재미있는 시리즈를 주었고 고무 시합은 수요일 오후에 열릴 것이다. 허리케인과 번개 모두 센트럴 디비전과 NHL에서 최고의 두 팀처럼 보이는데, 허리케인은 12승, 번개는 시즌 초반 11승으로 경기에 임한다.

 

 

 

탬파베이 라이트닝 캐롤라이나 허리케인즈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허리케인은 가장 최근의 게임에서 위대한 번개 팀을 상대로 좋은 경기를 했지만 그들은 빅터 헤드먼에게 너무 많은 공간을 주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 것이라는 것을 배웠다. 번개가 4대 2로 허리케인을 근소한 차이로 이겼지만 수비측에서 몇 가지 실수가 없었다면 경기는 그들의 것이 될 수 있었다. 허리케인의 골 트렌드가 경기당 2.5골만 허용하고 있는 가운데 잭콥 슬라빈, 더기 해밀턴, 브렛 페세 등 3인방이 2.8 수비포인트 점유율을 합친 것을 감안하면 캐롤라이나 같은 수비진이 이런 실수를 하는 것은 드문 일이다.

 

허리케인은 특히 이번 시즌에 깊은 점수를 받은 라인업으로 전반적으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니노 니더리터와 빈센트 트로체크 콤비가 각각 9골을 넣었고 조던 스탈, 브록 맥긴, 안드레아 스베치니코프 3인방이 올 시즌 21골을 합작했다. 허리케인은 올 시즌까지 6골 10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있는 세바스찬 아호로부터도 전반적으로 좋은 플레이를 받고 있다.

 

 

 

탬파베이 라이트닝 캐롤라이나 허리케인즈 요점정리 분석

번개는 이 시리즈의 첫 경기에서 4대 0으로 완봉되었다. 빅터 헤드먼이 스티븐 스탬코스와 알렉스 킬론뿐 아니라 골문 뒷부분을 찾는 등 그들이 보유하고 있는 공격력과 지난 시즌 스탠리컵 챔피언이 된 이유를 상기시켰다. 스탬코스는 올 시즌 라이트닝에서 9골로 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수비수로 활약했음에도 불구하고 빅터 헤드만이 시즌 13골로 어시스트를 이끌고 있다.

 

 

최근 경기에서 공격력을 찾으면서, 안드레이 바실레프스키가 골문으로 돌아오면서 수비는 크게 힘을 얻었다. 바실레프스키 감독은 NHL 최고의 골잡이 중 한 명으로 경기당 2골만 허용하고 있다. 게다가, 라이트닝은 최근 시즌 내내 미하일 세르가초프와 라이언 맥도너가 가져간 우승에서 대단한 활약을 펼쳤으며, 지금까지 시즌 37개의 슛을 맥도너가 막아냈다.

 

 

탬파베이 라이트닝 캐롤라이나 허리케인즈 최근 양팀 전적

 

  • 번개는 최근 5경기에서 1-4 대 6백 이상의 승률을 기록한 팀입니다.
  • 허리케인은 상대가 이전 경기에서 2골 이하를 허용했을 때 마지막 4경기에서 4대0입니다.
  • 허리케인은 이전 경기에서 2골 이하를 기록한 후 마지막 6경기에서 5대1입니다.
  • 허리케인은 하루의 휴식에 마지막 8경기에서 6-2로 승리했습니다.
  • 허리케인은 전체 15개 중 11-4개입니다.
  • 허리케인은 NHL 대비 마지막 15 대 4입니다.

 

이것은 좋은 두 팀 간의 멋진 경기가 될 것이고 어떤 결과도 이번 경기에서 진정으로 놀라서는 안 된다. 하지만, 허리케인은 최근 패배 후 반등할 수 있고 이 시리즈의 고무적인 경기를 통제할 수 있어야 한다. 허리케인은 지금쯤 빅터 헤드먼을 다른 수비대원처럼 대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오히려 그가 네트 앞이나 지점에 공간을 확보하지 못한다는 것을 확신해야 한다. 허리케인 수비진은 라이트닝이 후반전에서 득점을 하도록 강요할 수 있고 헤드먼이 오픈샷을 찾기보다는 퍽을 통과하도록 압박할 수 있어야 한다. 게다가, 허리케인은 이 경기에서 물러날 깊은 득점 라인업으로 이 경기에서 골의 뒷부분을 몇 번 찾을 수 있어야 한다. 허리케인이 역전승을 거두어 이 경기에서 승리하고 그 과정에서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예측: 허리케인즈

 

두 공격 모두 득점을 올릴 수 있고 이 경기의 어느 지점에서든 득점을 찾을 수 있는 깊이가 있다. 말하자면, 방어력이 이 게임에서 회복되어 이 게임이 놀라울 정도로 낮은 점수를 받는 게임이 되어야 한다. 허리케인 방어는 최근의 패배에 따라 개선되어야 하며, 번개같은 기회를 대부분 없애야 한다. 번개는 또한 방어적인 측면에서 좋은 경기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바실레프스키가 그가 보통 가지고 있는 벽인 반면, 허리케인은 골대 뒤쪽을 거의 찾을 수 없을 것이다. Under가 놀랄 만큼 낮은 점수를 받은 경기에서 커버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예측: 6 이하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