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L】 2월25일 콜로라도 아발란치 vs 미네소타 와일드 경기분석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HL】 2월25일 콜로라도 아발란치 vs 미네소타 와일드 경기분석

윈티비 0 1791

 1

2월25일 콜로라도 아발란치 미네소타 와일드 중계 NHL 분석

 

미네소타 와일드는 26일 밤 볼 아레나로 이동해 콜로라도 애벌랜치와의 웨스트 디비전시전을 치른다. 이 두 팀은 지난 2월 2일 경기를 치렀고 콜로라도는 홈에서 2-1 승리를 거두면서 올 시즌 네 번째 경기가 될 것이다. 미네소타 와일드(9-6-0, 승점 18)는 서구에서 6위로 6연승의 마지막 경기가 된다. 더 와일드 팀은 월요일 밤 산호세 샤크스를 6-2로 제압한 후 3연승을 달리고 있다. 콜로라도 애벌런치(9-5-1, 승점 19)는 서부 3위로 라스베이거스 골든나이츠와의 4경기 연속 연기로 경기를 접고 있다. 월요일, 베가스는 아발란치가 3대 0으로 져서 그들을 막을 수 있었다.

 

이 팀들은 올 시즌 빙상 양면에서 매우 비슷했기 때문에, 이 프랜차이즈들이 서로 3주 정도 떨어진 후에 어떻게 맞붙을지 지켜보는 것이 흥미로울 것이다. 미네소타와 콜로라도에 가서 내기할 곳을 정해보자.

 

 

 

콜로라도 아발란치 미네소타 와일드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미네소타 와일드는 올 시즌 초반 탄탄한데다 시즌 초반 맹활약을 펼친 왼쪽 윙어 Kirill Kaprizov의 활약이 눈부시다. 와일드 팀이 부상 보고에서 윙어 몇 명을 상대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깊이를 실제로 시험해 볼 것이다. 올 시즌 13득점(4골9도움)을 기록하며 승점 및 어시스트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그는 최근 두 경기에서 4점을 기록하는 등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산호세 샤크스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그는 빙판 위에서 14분 49초에 2개의 슛으로 골과 어시스트로 끝냈다. 카프리조프는 때론 탄탄한 패스가 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줬고, 콜로라도는 리그 최고의 수비팀이었던 만큼 흥미로울 것이다.

 

캠 탤벗과 카포 카코넨은 둘 다 와일드 팀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카코넨은 산호세 샤크스를 상대로 골을 넣었고, 33개의 슈팅에 2골을 허용해 자신의 기록을 6-4-0으로 끌어올렸다. 시즌에서 그는 270개의 슛에 31골을 허용했다. 미네소타는 한 팀으로서 리그 6위인 올 시즌 38골을 허용했다. 그동안 (7)전 파워플레이 골과 (55전 파워플레이) 파워플레이에서 리그 평균을 웃돌았기 때문에 경기가 계속되면서 이 수비가 이슈가 될 수 있다. 콜로라도는 퍽을 득점하는 데 평균 이하의 팀이었기 때문에 이것은 그들이 수비를 역전시키는 좋은 경기가 될 수 있다.

 

콜로라도 아발란치 미네소타 와일드 요점정리 분석

 

콜로라도 애벌런치는 올 시즌 초반 멋진 활약을 펼쳤으며, 시즌 개막을 위해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센터 네이선 맥키넌의 활약이 눈부시다. 애벌랜치 팀이 부상 보고에서 몇 명의 선수들을 상대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깊이를 실제로 시험해 볼 것이다. 2013년 1차 종합선발은 승점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올 시즌 18점(4골 14도움)으로 리그 공동 9위에 올라 있다. 그는 최근 5경기에서 승점 6점을 기록하는 등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라스베이거스 골든나이츠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그는 빙판 위에서 18:21에 3개의 슛에 1점을 기록하지 않았다. 맥키넌은 때때로 확실한 패스를 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었고 미네소타는 리그에서 최고의 수비팀 중 하나였기 때문에 흥미로울 것이다.

 

 

필립 그루바워는 콜로라도 애벌런치의 주요 골잡이였고 이번 시즌까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라스베이거스 골든나이츠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그는 28개의 슈팅에 3골을 허용해 자신의 기록을 9-4-0으로 떨어뜨렸다. 시즌에서 그는 339개의 슛에 23골을 허용했다. 콜로라도는 한 팀으로서 올 시즌 32골을 허용했는데, 이는 리그에서 가장 적은 것이다. 그동안 (6)전 전력 플레이 골과 (51)전 전력 플레이에서 리그 평균을 웃돌았기 때문에 경기가 계속되면서 이 수비가 이슈가 될 수 있다. 미네소타는 퍽을 득점하는 데 평균 이하의 팀이었기 때문에 그들이 다시 본 궤도에 오를 수 있는 좋은 경기가 될 수 있었다.

 

 

콜로라도 아발란치 미네소타 와일드 최근 양팀 전적

 

  • 미네소타: 지난 5경기에서 4-1로 뒤졌습니다.
  • 미네소타: 지난 19번의 도로 경기에서 14-5로 이겼습니다.

 

이 팀들은 여러분이 하키에 갇힌 팬이 아니라면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고르다. 올 시즌 야수는 경기당 30.3타로 리그 공동 14위, 아발란체는 경기당 31.8타로 리그 5위다. 이 공격들은 올 시즌에도 경기당 평균 2.93골인 반면 미네소타와 콜로라도는 경기당 0.4골이 수비측면에서 차이를 보이고 있다. 이들 팀은 세 차례 경기를 치렀고 마지막 두 경기는 한 골로 결정됐다. 퍽 라인에서 와일드 +1.5로 이동합니다.

 

예측: 미네소타

 

상대팀이 유리하고 득점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페널티 킬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치가 있다. 미네소타는 87.3%로 리그 3위, 콜로라도는 88.2%로 1위다. 야수는 경기당 2.53골로 NHL 6위, 아발란치는 경기당 2.13골로 NHL 2위다. 그 언더파는 미네소타에서 마지막 7번의 로드 경기 중 5번 안타를 친 반면, 콜로라도에서는 마지막 5번의 로드 경기에서도 안타를 쳤다. 대체로 다음 경기에서는 5.5세 이하 골로 가십시오. 

 

예측: 5.5 이하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