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L】 2월25일 세인트 루이스 블루즈 vs LA 킹즈 경기분석 하키중계 하키분석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HL】 2월25일 세인트 루이스 블루즈 vs LA 킹즈 경기분석 하키중계 하키분석

윈티비 0 1326

 1

2월25일 세인트 루이스 블루즈 LA 킹즈 중계 NHL 분석

 

수요일 밤 세인트루이스의 서부지구 경기입니다. 각각 2위와 4위를 달리고 있는 루이스 블루스와 로스앤젤레스 킹스. 로스앤젤레스는 블루스와의 마지막 경기를 포함해 5연승을 달렸다.

 

 

세인트 루이스 블루즈 LA 킹즈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세인트루이스는 서부지구 2위지만, 월요일 밤 킹스에 의해 공백이 된 후 2연패했다. 그 이전의 경기는 산호세 샥스에게 5대 4로 패한 경기였다.

샥스와의 경기에서 조던 키루가 3점(1골 2어시스트)을 기록했고 라이언 오레일리와 브레이든 스헨이 각각 한 골씩 추가했다. 그들은 샌 호세와의 경기에서 32개의 슛을 넣었고, 로스앤젤레스와의 경기에서 31개의 슛을 넣었다. 그들은 한 경기에 평균 30.6개의 슛을 날렸지만, 최근 어려운 운에 넘어갔다. 그들은 경기당 29.6개의 슛을 상대에게 허용한다.

 

골잡이 조던 비닝턴이 LA를 상대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본 30개의 슈팅 중 28개를 세이브했다(세 번째 골은 빈 골이었다). 비닝턴은 올해 2.50 GAA와 91.415%의 세이브율을 기록하며 8-5-2를 기록하고 있다.

 

 

 

 

세인트 루이스 블루즈 LA 킹즈 요점정리 분석

 

 

그해 거친 출발 끝에 킹스는 세인트루이스와의 3-0 완봉승을 포함해 5연승 끝에 8-6-3으로 개선됐다. 월요일 밤에 루이스. 5연패에 이어 나온 연승이라 LA 라커룸에서 기세가 등등하다.
가브리엘 빌라디가 자신의 골을 넣은 반면, 그들의 마지막 아웃에서 선두 득점자인 더스틴 브라운은 2골을 넣었다. 브라운이 10골로 팀을 리드하고 있지만 안제 코피타가 21점(4골 17도움)으로 팀 전체 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번 우승은 골잡이 조너선 퀵의 연승 행진을 둘러싼 두 번째 완봉승이기도 했는데, 이는 노령화 순마인더에게 훌륭한 신호였다.

 

 

 

로스앤젤레스는 경기당 평균 3.12골, 경기당 평균 2.76골을 허용하고 있다. 그들은 83.3%의 페널티 킬로 리그 10위 안에 들었다.

 

 

세인트 루이스 블루즈 LA 킹즈 최근 양팀 전적

 

로스앤젤레스 

  • 킹은 5대 0으로 마지막 5대 0입니다.
  • 킹스는 이전 경기에서 2골 이하를 허용한 뒤 마지막 4경기에서 4-0으로 이겼습니다.

 

시간이 되었다. 조던 비닝턴은 지난 두 경기 동안 그자신이 아니었지만, 2연패는 블루스에 도달하여 그들을 깨울 것이다. 이번 시리즈까지 두 경기 중 한 경기에서는 7-0-0, 두 번째 경기에서는 겨우 2-4-1로 뒤바뀌고 있습니다. 블루스가 이긴다.

 

예측: 세인트 루이스 블루즈 

 

더스틴 브라운은 NHL 노을에서 1,200번째 경기에서 2골을 넣으며 살아있다. 그와 안제 코피타가 득점을 올리는 것 외에는, 이 게임은 정말로 퀵 vs로 귀결될 것이다. 비닝턴. 이들은 최근 몇 년간 플레이오프를 통해 안정된 모습을 보여준 엘리트 골잡이 두 명인데, 이번 경기는 한 팀이 펑크에서 벗어나고, 또 다른 팀이 우위를 이어가는 뜨거운 싸움이 될 것이다. 수비가 우세하다. 언더와 함께 가라.

 

예측: 5.5 이하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