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L】 2월25일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 vs 캘거리 플레임즈 경기분석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HL】 2월25일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 vs 캘거리 플레임즈 경기분석

윈티비 0 1565

 1

2월25일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 캘거리 플레임즈 중계 NHL 분석

 

불꽃은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를 3대 0 완봉으로 뒤엎으면서 하키계를 충격에 빠뜨렸다. 메이플 리프스는 경기에 출전할 수 없을 것처럼 보였고 오스턴 매튜스는 16경기 연속 승점 기록을 세웠다. 역전승 후 플레임스는 우승의 길을 계속 이어가길 바라고, 메이플 리프스는 반등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그들이 북사단 최고의 팀임을 모두에게 일깨워준다.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 캘거리 플레임즈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캘거리 플레임스는 최근 메이플 리프스를 상대로 한 경기에 앞서 3연패 행진을 했다. 제이콥 마크스트롬이 정규 골키퍼가 되면서 플레임스는 데이비드 리티치에서 백업 골키퍼를 시작했다. 리티치는 플레임스에게 절실히 요구되는 완봉승을 안겨주었고 이 과정에서 3대 0으로 크게 승리해 시즌을 살렸다.

 

Flames는 공격적이고 방어적으로 최고의 라인들에 의해 시즌 내내 선두를 달리고 있다. 팀의 대표적인 골 득점은 올 시즌 플레임스 49골 중 21골을 기록하고 있는 조니 가우드로, 매슈 타추크, 앤드류 망기아파네다. 한편 마크 지오다노, 크리스 타네브, 노아 하니핀의 수비 3인조는 수비 포인트 3.6주를 합산해 상위 페어링 수비에 힘을 보탰다.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 캘거리 플레임즈 요점정리 분석

 

오스턴 매튜스는 NHL을 이끌기 위해 지금까지 시즌 18골을 넣으며 골의 뒷면을 찾는 그의 행보를 멈출 수 없는 것처럼 보였다. 월요일 밤, 플레임스는 3대 0 역전승으로 그와 메이플 리프스의 공격을 막을 방법을 알아냈다. 리프스의 공격에서 드물게 완봉이 된 후, 그들에게 희망은 그들을 북부 디비전에서 최고의 팀으로 만들어준 최고의 생산을 찾는 것이다.

 

 

 

올 시즌 오스턴 매튜스와 미치 마너, 조 손턴의 톱라인은 올 시즌 30골을 터뜨리며 믿기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존 타바레스는 올 시즌 6골로 득점 2선을 이끌며 경기당 3.6골을 기록하고 있는 팀에 깊이를 더했다. 한편 수비는 TJ 브로디와 제이크 머진에서 두 개의 뛰어난 페어링과 잭 보고시안, 모건 레일리가 각각 2.0 이상의 수비 포인트 점유율을 기록했다. 게다가 프레드릭 앤더슨이 골밑에서 주축이 됐지만 최근 경기에서 부상이 그를 할퀴고 간 뒤, 우리는 네트에서 건강하고 준비된 앤더슨을 기대할 수 있다.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 캘거리 플레임즈 최근 양팀 전적

 

  • 메이플 리프스는 3골 혹은 그 이상의 홈 패배에 이어 마지막 4경기에서 4대0으로 뒤졌습니다.
  • 메이플 리프는 상대 선수가 이전 경기에서 2골 이하를 허용했을 때 마지막 7번 경기에서 6-1로 이겼습니다.
  • 메이플 리프스는 이전 경기에서 2골 이하를 기록한 후 마지막 5경기에서 4-1로 승리했습니다.
  • 메이플 리프스는 최근 8경기에서 6대 2로 홈파워에 올랐습니다.
  • 메이플 리프는 하루의 휴식 시간에 마지막 12경기에서 9-3으로 승리했습니다.
  • 불꽃은 전체 5개의 마지막 부분에서 1-4입니다.
  • 불꽃은 약자로서의 마지막 10경기에서 2대 8입니다.
  • 도로 약체로서의 마지막 5경기에서 불꽃은 1-4입니다.
  • 마지막 5 대 NHL에서 1-4로 불길이 잡혔습니다
  • 마지막 5 대 4로 불길이 잡혔습니다. 북쪽의

 

 

가장 최근의 경기에서 메이플 리프스는 겸손해졌고 플레임스는 많은 사람들이 인식하는 것보다 더 힘든 팀이지만, 메이플 리프스는 다가오는 경기에서 많은 이유로 다시 일어서야 한다. 우선, 프레드릭 앤더슨은 이전 경기를 부상으로 빠진 후 골망을 잘 잡아야 하는데, 이는 리프스가 수비적으로 도움을 주고 많은 플레임스의 득점 기회를 없앨 수 있다. 메이플 리프스는 또한 공격적으로 큰 경기를 치러야 하며, 특히 보기 드문 외침이 있은 후 오스틴 매튜스가 리프스의 상위 라인과 함께 자신의 득점 방식으로 돌아갈 수 있어야 한다. 메이플 리프스는 이번 경기에서 이겨야 하고 쉽게 이겨야 하며, 그들이 북사단에서 왜 최고인지를 우리에게 상기시켜준다.

 

예측: 메이플 리프스 

 

이는 높은 합계로 마지막 경기가 낮은 점수차 게임이었지만 미니시리즈 2차전에서는 범행이 살아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메이플리프스는 수비는 잘하지만 때로는 고전하는 플레임스 팀을 상대로 깊은 득점력을 갖춘 라인업으로 골밑을 쌓을 수 있어야 한다. 플레임스는 메이플 리프의 좋은 수비와 맞서 골문 뒷면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지만 플레임스의 탑 라인은 여전히 조니 가우드로와 매슈 타추크가 골문을 향해 끊임없이 돌파하면서 득점 기회를 창출할 수 있어야 한다. 두 가지 공격 모두 높은 점수를 받은 게임에서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오버가 커버해야 합니다.

 

 

예측: 6.5 이상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