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L】 3월8일 보스턴 브루인즈 vs 뉴저지 데빌즈 하키분석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HL】 3월8일 보스턴 브루인즈 vs 뉴저지 데빌즈 하키분석

윈티비 0 1606

 




3월8일 보스턴 브루인즈 뉴저지 데빌즈 중계 NHL 분석

 

뉴저지 데블스는 동부 디비전 매치에서 보스턴 브루인스를 상대하기 위해 일요일 저녁 TD 가든으로 이동한다. 두 팀이 맞붙는 것은 이번이 네 번째이며 뉴저지가 2-1로 앞서고 있다. 그들은 2월 18일 보스턴에서 마지막 경기를 펼쳤는데, 두 번째 경기에서는 악마가 3-2로 이겼다. 뉴저지 데블스(승점 7-10-2, 승점 16)는 동부지구 7위로 4연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보스턴 브루인스(13-5-3, 29득점)는 동부지구 3위로 단독 선두에 뒤지고 있다. 그들은 금요일 워싱턴 캐피털스와의 경기에서 마지막으로 경기를 펼쳤고 5-1로 승리했다.

 

데블스는 뉴저지에서 아주 멀리 떨어져 있고 브루인스는 보스턴에서 우세하기 때문에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이다. 매치업을 더 깊이 파고들어서 워커를 어디에 둘지 결정하자. 첫 번째 게임 전에 게시됨

 

 

 

보스턴 브루인즈 뉴저지 데빌즈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뉴저지 데블스는 올 시즌 초반 평균자책점을 기록했고 그 이유 중 하나는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아주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센터 파벨 자카의 활약 때문이다. 데블스는 부상자 명단에 두 명의 선수가 올라 있어서 이 경기에 출전할 수 있는 선수 명단의 대부분을 보유하고 있다. 자카는 올 시즌 승점 14점(6골 8도움)으로 팀 내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최근 2경기에서 1점을 보태지 못하고 있다. 뉴욕 레인저스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그는 빙판 위에서 18:26에 2개의 슛 시도에서 무득점으로 끝냈다. 자카는 선두주자가 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줬고 수비를 보완하기 위한 득점 요인이 더 필요하다. 보스턴은 훌륭한 수비여서 자카가 어떻게 공격할 수 있는지 흥미로울 것이다.

 

매켄지 블랙우드는 올 시즌 데블스를 위해 대부분의 시간을 네트에서 보냈고 골키퍼로서 평균 이상의 활약을 펼치고 있다. 블랙우드는 올 시즌 경기당 2.77골과 91.2%의 세이브율로 5-5-1이다. 뉴욕 레인저스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그는 당기기 전에 15개의 슛에 4골을 허용했다. 시즌에서 그는 339개의 슛에 30골을 허용했다. 뉴저지는 한 팀으로서 리그 10위인 올 시즌 60골을 허용했다. 단 56번의 기회(62.5킬%)에 21번의 파워플레이 골을 허용한 만큼 파워플레이를 더 잘 죽일 필요가 있다. 보스턴은 퍽을 잘 쏘기 때문에 이 게임이 어떻게 전개되는지 보는 것이 흥미로울 것이다.

 

보스턴 브루인즈 뉴저지 데빌즈 요점정리 분석

 

보스턴 브루인스는 올 시즌 초반 평균자책점을 기록했고 그 이유 중 하나는 센터 브래드 마치의 활약으로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아주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브루인스팀은 부상보고서에 적은 수의 선수들이 있어서 그들은 몇 개의 라인 스위치를 다룰 것이다. 올 시즌 27득점(12골 15도움)으로 승점, 골, 어시스트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최근 4경기에서 승점 7점을 추가했다. 워싱턴 캐피털스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그는 15분 55초에 2개의 슛 시도에서 3점 (2골과 어시스트)으로 끝냈다. 3월달은 주전으로서의 역량을 보여줬고 뉴저지가 탄탄한 수비인 만큼 이 브루인스 명단을 계속 이끌어야 하는 상황이어서 3월달의 공격력과 공격력을 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투카 라스크와 자로슬라프 할라크는 모두 브루인스를 위해 이번 시즌에 골망을 뚫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으며 골키퍼로서 평균 이상의 활약을 펼치고 있다. 라스크는 더 많은 경기에 출전했지만 하라크는 마지막 경기에서 선발로 나섰다. 할락은 올 시즌 경기당 2.24골, NHL에서 91.3%의 세이브율로 5-2-1이다. 워싱턴 캐피털스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그는 32개의 슛으로 골을 허용했다. 시즌에서 그는 207개의 슈팅에 18골을 허용했다. 보스턴은 한 팀으로서 리그 6위인 올 시즌 53골을 허용했다. 그들은 71번의 기회에서 8번의 파워플레이 골(88.73킬%)을 허용하면서 파워플레이를 죽이는 데 뛰어났다. 뉴저지는 NHL에서 가장 점수가 낮은 팀이기 때문에 브루인스가 수비수를 늘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보스턴 브루인즈 뉴저지 데빌즈 최근 양팀 전적

 

  • 보스턴: 지난 8번의 홈경기에서 6-2로 이겼습니다.
  • 보스턴: 지난 26경기에서 19-7로 1일 휴식을 취했습니다.
  • 뉴저지: 지난 4경기에서 3대4로 뒤진 3차전에서 0대4로 승리했습니다.
  • 뉴저지: 지난 4경기에서 0-4로 이겼습니다.

 

페널티 킬은 어디에 돈을 걸어야 하는지를 나타내기 위해 살펴봐야 할 중요한 조건이다. 데블스는 62.5%의 페널티킥으로 NHL에서 꼴찌를 기록했고 브루인스는 88.7%의 페널티킥으로 NHL에서 2위를 차지했다. 또 다른 통계는 가장 단순할 수 있다: 경기당 골. 득점하지 못하면 뉴저지가 경기당 2.47골로 27위, 보스턴이 1박에 3골로 15위여서 우승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다. 데블스는 최근 8경기에서 1-7, 브루인은 마지막 3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 전반적으로, 보스턴 브루인스와 함께 동부 지부의 지도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단서를 찾아라.  

 

예측: 보스턴 

 

그들의 마지막 경기에서 득점한 총 골을 보면 우리에게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잘 알 수 있다. 데블스는 최근 3경기에서 평균 5골, 브루인스는 같은 기간 동안 경기당 평균 4.7골을 기록하고 있다. 골에 슈팅이 많지 않을 때는 골을 넣기가 어렵다. 뉴저지는 경기당 30.6개의 슈팅으로 리그 15위, 보스턴은 경기당 26.3개의 슈팅으로 리그 30위다. 이 언더파는 지난 8번의 데빌 경기 중 7번의 안타를 쳐 우승 기록을 세웠으며, 브루인스와의 마지막 4번의 경기에서도 3-0-1로 승리했다. 수치와 추세는 모두 언더파가 여기서 더 나은 플레이가 될 수 있다는 것을 가리키고 있다.

 

예측: 5.5 이하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