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L】 3월8일 뉴욕 아일랜더스 vs 버팔로 사브레즈 하키분석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HL】 3월8일 뉴욕 아일랜더스 vs 버팔로 사브레즈 하키분석

윈티비 0 4893

 




3월8일 뉴욕 아일랜더스 버팔로 사브레즈 중계 NHL 분석

 

아일랜드 선수들은 25일 오후 다시 한번 세이브르스를 돌보며 5-2로 승리했고 세이브르스를 상대로 시즌 5승째를 거뒀다. 아일랜드인들은 일요일 오후에 세이브르 팀을 승리로 휩쓸고 동부 디비전에서 인상적인 경기를 계속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세이브레스는 단지 그라운드를 벗어나서 올 시즌 처음으로 아일랜드 선수들을 꺾을 뿐 아니라 그들을 마지막으로 데리고 있는 동부 디비전에선 미끄럼을 막기를 바라고 있다.

 

 

 

뉴욕 아일랜더스 버팔로 사브레즈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버팔로 사브레스는 올 시즌 아일랜드와의 경기에서 5경기 모두 패했고 5연패의 일환으로 마지막 두 경기 모두 5-2로 졌다. 세이브리스는 카터 허튼과 조나스 요한슨 둘 다 두 경기를 시작하고 각각 5골을 허용하면서 지난 두 경기에서 특히 골밑에서 형편없었다. 올 시즌 수비 포인트 2주를 합작한 제이크 맥케이브와 라스무스 리스톨라이넨의 페어링과는 별개로 수비는 고군분투하며 골텐더에게 큰 지지를 주지 못하고 있다.

최근 2경기에서 수비가 부진했지만 공격진은 한 경기당 2.1골을 넣는 등 시즌 내내 고전을 면치 못했다. 각각 8골과 7골을 기록하고 있는 샘 라인하트와 빅터 올라프슨 외에도 올 시즌 주요 공헌자 중 상당수가 고전했다. 잭 아이켈은 올해 큰 도약을 할 태세였지만 2골밖에 기록하지 못한 반면, 전 하트 트로피 우승자 테일러 홀은 시즌에도 2골밖에 기록하지 못했다. 만약 공격이 곧 코너로 돌지 않는다면, 세이브레스는 잠재적으로 그들의 귀중한 선수들 중 일부를 팔아 치우기 시작할 수 있다.

 

 

 

뉴욕 아일랜더스 버팔로 사브레즈 요점정리 분석

 

아일랜드 선수들은 최근 몇 주 동안 4경기 연속 우승과 최근 7경기 중 6경기를 이겨 올 시즌 24경기에서 14승을 거두며 동부지구 1위에 오르는 등 굴곡을 거듭하고 있다. 아일랜드 선수들은 경기의 모든 면에서 좋은 경기를 펼쳤지만, 최근의 승리는 그들의 공격이 달아나면서 얻어졌다. 시즌 9골을 기록하고 있는 맷 바르잘은 최근 우승에서 안데르스 리가 팀 선두인 11호골을 터뜨린 반면, 아일랜드 포워드 중 5명은 최근 2경기에서 공격력이 10골을 터뜨리며 7골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최근 경기들에서 공격력이 골에 쌓이고 있는 가운데 수비는 경기당 2.2골만 허용하며 시즌 내내 임무를 다했다. 아담 펠렉과 라이언 풀록의 페어링은 3.6의 방어 포인트 공유와 74개의 블로킹 샷을 합친 게임 중 최고 중 하나이며, 노아 돕슨과 앤디 그린의 페어링은 3.2의 방어 포인트 공유를 가지고 있다. 스캇 메이필드와 닉 레디의 페어링은 수비 쪽에서는 그다지 강력하지 않을 수 있지만 공격 쪽에서는 20점을 합작하는 데 기여했다. 이밖에 세면발라모프와 일야 소로킨의 골텐딩 듀오는 올해 예외적으로 경기당 2.1골만 허용했다.

 

 

뉴욕 아일랜더스 버팔로 사브레즈 최근 양팀 전적

 

  • 섬 주민은 전체 6명 중 5대 1입니다.
  • 섬 주민은 마지막 6 대 NHL, 섬 주민은 마지막 6 대 5 대 1입니다. 동쪽,
  • 섬 사람들은 마지막 6번의 홈경기에서 5-1로 이겼어요 섬 주민들은 0일 휴식 시간에 마지막 26경기에서 20-6으로 경기를 치릅니다.
  • 사브르는 지난 72번의 도로 경기에서 18-54로 승리했습니다.
  • 사브르는 3-4 상황에서 마지막 6경기에서 1-5로 뒤졌습니다.
  • 사브레스는 4인 6분의 4 상황에서 마지막 5 대 5입니다.
  • 사브르는 NHL과 비교했을 때 0대 5입니다.
  • 사브르는 마지막 5 대 5입니다. 동쪽이요.

 

 

사브르 팀은 결국 미안한 듯 연패에서 벗어날 태세다. 불행하게도, 아일랜드인들은 올해 그들의 번호를 가지고 있고 사브르족과 이상적으로 일치하는 것 같다. 아일랜드 선수들은 고군분투하는 사브레스 수비와 골텐딩 듀오를 상대로 많은 기회를 찾으면서 톱라인의 맷 바르잘이든 3라인의 장 가브리엘 파가우든 다시 한번 골문을 쌓아야 한다. 게다가, 아일랜드 수비진은 3개의 페어링이 모두 찰칵찰칵 소리를 내며 고군분투하는 사브르 공격을 끊임없이 백지화할 수 있어야 한다. 아일랜드인들은 사브르를 휩쓸기 위해 승리할 뿐만 아니라 확산된 지역을 커버하고 쉽게 승리해야 한다.

 

예측: 아일랜더스

 

아일랜드인과 사브레스는 각 경기에서 7골로 마지막 두 경기에서 총계를 넘겼다. 기본적으로 다음 경기는 두 수비 모두 향상되는 저득점 경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겠지만, 세이브레스는 아일랜드 선수들의 깊은 득점 공격에 대한 해답을 가지고 있지 않다. 아일랜드 선수들은 백엔드에서 형편없는 플레이를 하고 있는 사브레스 수비와 최근까지 어떠한 공격도 막을 수 없는 골텐딩 듀오에 맞서서 공격을 계속하여 골밑으로 쌓을 수 있어야 한다. 세이브레스는 또한 이 경기에서 한 두 번 네트의 뒤쪽을 찾을 수 있어야 더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오버는 아일랜드 사람들이 점수를 올리는 것을 커버할 수 있어야 한다.

 

 

예측: 5.5 이상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