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L】 3월8일 뉴욕 시카고 블랙호크스 vs 탬파베이 라이트닝 하키분석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HL】 3월8일 뉴욕 시카고 블랙호크스 vs 탬파베이 라이트닝 하키분석

윈티비 0 4798

 




3월8일 시카고 블랙호크스 탬파베이 라이트닝 중계 NHL 분석

 

블랙호크와 번개는 마지막까지 훌륭했던 두 번의 짜릿한 연장전으로 지금까지 우리에게 멋진 시리즈를 선사했다. 번개는 현재 센트럴 디비전에서 최고의 팀이지만 시즌 내내 최고의 팀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되었다. 반면 블랙호크팀은 디비전의 정상에 근접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지만 현재 플레이오프에 진출해 놀라운 시즌을 시작하고 있다. 이 시리즈의 두 경기가 양팀으로 나뉘어 진행되면서, 이 경기는 고무적인 경기가 될 것이며, 경쟁부문의 양 팀 모두 앞으로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시카고 블랙호크스 탬파베이 라이트닝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라이트닝은 2016-17년 펭귄스 이후 처음으로 스탠리컵 챔피언을 재연하는 선수가 되기를 희망하고 있는데 올 시즌 초반에는 왜 그러지 못하는지 알 수 없다. 그 팀은 뚜렷한 약점이 없고 공격도 경기당 3.5골을 넣는 등 멈출 수 없어 보인다. 스티븐 스탬코스와 온드레이즈 팔라트는 올 시즌 20골을 합작했지만 수비수로서는 빅터 헤드먼이 시즌 4골 18도움으로 공격 최고의 선수로 보인다.

 

 

빅터 헤드먼에 대해 말하자면, 그는 경기당 2골을 허용하고 있는 수비 부대를 이끌고 있기도 하다. 헤드먼은 수비포인트 점유율 2개, 블로킹샷 33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하일 세르가초프와 얀 루타는 수비포인트 점유율 3.2개와 블로킹슛 50개를 합작했다. 게다가, 안드레이 바실레프스키가 경기당 1.6골만을 허용하며, 9.42세이브율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그는 베지나 트로피의 선두 주자처럼 보인다.

 

시카고 블랙호크스 탬파베이 라이트닝 요점정리 분석

 

시카고 블랙호크는 올 시즌 NHL에서 커비 닥과 조나단 토우스가 시즌 개막에 앞서 탈락하는 등 최악의 팀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됐지만 계속 우승하고 있다. 시즌 14승을 거둔 블랙호크스는 알렉스 드브리캣이 14골로 선두를 달리고 패트릭 케인이 시즌 11골을 추가하며 탄탄한 득점 유닛이 이끌고 있다. 올 시즌 5명의 선수가 7골 이상, 공격수가 경기당 3골을 터뜨리는 등 시카고가 빠른 시일 내에 추락하는 것은 보기 어렵다.

 

 

공격이 선두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수비가 발 벗고 나서 블랙호크들의 지속적인 경기 승리를 돕고 있다. 던컨 키이스와 코너 머피가 합계 2.5개의 수비 포인트와 85개의 블로킹 슈팅으로 최고의 페어링을 이끌었다. 여기에 블랙호크스가 드디어 선발 골텐더를 찾았고 케빈 란키넨이 올 시즌 경기당 2.5골만 허용하며 팀을 플레이오프에 올려놓는 모양새다.

 

 

시카고 블랙호크스 탬파베이 라이트닝 최근 양팀 전적

 

  • 블랙호크는 지난 4일 일요일 경기에서 4-0으로 이겼습니다.
  • 블랙호크는 약자로서의 마지막 8경기에서 6-2로 뒤졌습니다.
  • 블랙호크는 전체 14개 중에서 10-4개입니다.
  • 블랙호크는 NHL과 비교했을 때 10-4로 뒤졌습니다.
  • 블랙호크는 지난 14 대 4로 뒤졌습니다. 중앙입니다.

 

좋은 두 팀이 끝까지 싸우는 멋진 경기가 될 거야. 번개는 내기 어려운 팀이지만 블랙호크는 홈 약자로 큰 승수를 얻고 있고 올 시즌 내내 베터들에게 많은 보상을 해주고 있다. 블랙호크는 패트릭 케인이 수비진을 그렸고 알렉스 드브린캣과 피우스 수터 같은 스케이트 선수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득점 기회를 찾을 수 있어야 한다. 블랙호크는 또한 경기 내내 빅터 헤드먼의 수비수로 하여금 번개에 있는 다른 사람이 그들을 이기도록 강요함으로써 빅터 헤드먼의 플레이메이킹 능력을 요점에서 제거할 수 있어야 한다. 블랙호크 팀이 이 과정에서 역경을 이겨내고 큰 승산을 안겨줘야 한다.

 

예측: 블랙호크스 

 

지난 두 경기 모두 늦게 골이 쌓이면서 양 팀 모두 늦게 공격을 시작했다. 이번 경기에서는 수비력 향상의 도움을 받아 좋은 골잡이 두 명이 제구력을 펼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빅터 헤드먼이 이번 경기에서 수비 진영에 영향을 주지만 공격 엔드에서 고전할 것으로 예상한다. 게다가, 블랙호크는 번개 공격을 늦출 수 있어야 하며, 그들이 이전 두 경기에서 퍽을 얼마나 잘 움직여주고 패스 레인에서 더 촘촘한 수비를 할 수 있어야 한다. 언더가 수비와 멋진 경기를 하는 두 가지 목표를 모두 커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예측: 6세 이하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