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가] 05월10일 발렌시아 헤타페 CF 경기분석

결과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스포츠분석


[라리가] 05월10일 발렌시아 헤타페 CF 경기분석

윈티비365 0 10

발렌시아 vs 헤타페 프리뷰

발렌시아는 최근 라스 팔마스전에서 3-2로 승리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듀로와 라파 미르의 결정력이 살아나면서 전방에서의 위협이 커졌고, 하비 게라와 페펠루의 중원 조합은 안정적인 압박과 전개를 이끌어냈다. 측면에서는 루이스 리오하와 디에고 로페스가 와이드한 활용도를 극대화하며 공격의 폭을 넓혔고, 골키퍼 마마르다슈빌리의 연이은 선방은 수비에서 큰 버팀목이 되고 있다. 팀은 4-4-2 포메이션을 기반으로 하며, 가야와 폴퀴에의 전진을 통해 측면 공략과 빠른 전환에서 강점을 보인다. 가야의 컨디션이 완전하지 않지만 바스케스로 충분히 대체 가능하며, 중원과 공격 라인에서도 후반 교체 자원까지 두터운 스쿼드를 갖추고 있다.

헤타페는 최근 라요 바예카노 원정에서 0-1로 패배하면서 부진한 흐름을 이어갔다. 마요랄과 일디림의 전방 조합은 효과적인 연계를 만들어내지 못했고, 중원의 전개도 매끄럽지 않았다. 4-4-2 포메이션을 유지하고 있지만, 제네의 퇴장과 아람바리, 우체의 부상으로 인해 수비와 중원에서 균형이 무너진 모습이다. 대체 자원인 테라츠와 니욤은 퍼포먼스에 한계가 뚜렷하며, 마요랄에게 집중된 공격 루트는 쉽게 예측 가능해 상대 수비에 막히는 경우가 많다. 롱볼 의존도가 높은 공격은 2선과의 간격이 벌어지며 실질적인 위협으로 연결되지 못하고 있다.

이번 맞대결은 발렌시아가 조직력과 결정력에서 확실한 우위를 점하고 있다. 헤타페는 핵심 자원들의 결장으로 인해 경기 운영 전반에서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높으며, 수비 집중력 저하 또한 발렌시아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전망이다. 전방에서의 움직임과 마무리에서 발렌시아의 우세가 결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 베팅 팁

  • 일반: 발렌시아 승

  • 핸디캡(-1.0): 무승부

  • 언더오버(2.5): 오버

0 Comments
제목
플러스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