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0일 MLB 필라델피아 마이애미 MLB분석

결과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스포츠분석


04월 20일 MLB 필라델피아 마이애미 MLB분석

윈티비365 0 4

???? 선발 투수 매치업

필라델피아 (PHI) – 타이완 워커 (1승 1패, ERA 2.30)
타이완 워커는 직전 경기에서 샌프란시스코를 상대로 1이닝 6실점이라는 충격적인 부진을 보이며 패전 투수가 되었습니다. 다만, 낮 경기에서 비교적 강점을 보이는 투수이기에 반등 가능성은 존재합니다.

마이애미 (MIA) – 칼 콴트릴 (1승 1패, ERA 5.79)
콴트릴은 최근 워싱턴과의 홈경기에서 5이닝 3실점의 무난한 피칭을 했지만, 홈에서 유독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만 원정에서는 비교적 안정된 투구를 보여주고 있어 이번 경기는 그의 원정 피칭 능력이 관건이 될 것입니다.

 선발 대결 총평: 막상막하의 매치업

???? 불펜진 비교

필라델피아 불펜
잭 윌러의 7이닝 2실점 호투 이후, 불펜이 2이닝을 무안타 무실점으로 깔끔하게 막아냈습니다. 특히 승리조를 쓰지 않고도 승리를 챙긴 점은 앞으로 남은 시리즈에서 불펜 운용에 큰 여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이애미 불펜
선발 샌디 알칸타라가 2이닝 6실점으로 무너지며 경기가 일찍 기울었고, 이후 불펜이 6이닝 1실점으로 분전했지만 사실상 승부가 난 상황이었기에 큰 의미는 없습니다.

 불펜 비교: 필라델피아의 우세

???? 타선 분석

필라델피아 타선
샌디 알칸타라를 상대로 2이닝 만에 6득점을 뽑아냈고, 브라이스 하퍼를 중심으로 홈런 2개가 터졌습니다. 타선 전체의 흐름이 매우 좋으며, 이 페이스는 시리즈 전체로 이어질 가능성이 큽니다.

마이애미 타선
필라델피아 선발 잭 윌러에게 삼진 13개를 당하며 무력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2득점도 와가스팩의 홈런 하나로 얻은 점수였고, 총 5안타에 삼진 16개는 타선 전체가 얼어붙어 있다는 방증입니다.

타격 비교: 필라델피아의 압도적인 우위

???? 종합 분석 & 예상 결과

양 팀의 선발은 확실한 안정감을 주지 못하고 있으나, 필라델피아는 상승세의 타선과 불펜의 여유라는 큰 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 마이애미는 투타 모두 불안 요소가 많고, 이를 극복할 만한 변수가 부족합니다.

예상 스코어: 필라델피아 7 : 5 마이애미
승패 예측: 필라델피아 승리
언더/오버 예측: 오버

0 Comments
제목
플러스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