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티비 채팅방
0
  • 스포츠중계 윈티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개같이 햝아 먹을까 고민중

작성자 정보

  • 레벨아이콘 WINTV365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개같이 햝아 먹을까 고민중....

핫딜 검색해서 쿠팡으로 주말동안 일용 할 간식으로 프링글스 4통 산거 방금 새벽배송 옴


눈누랄라하며 양파맛 뜯는데 왜 가끔 그 밀봉해 놓는 비닐이 질겨서 잘 안 뜯기잖음? 그래서 그만 힘조절 실패해서 뜯는 순간 놓처버림 ㅡㅡ


일단 큰 조각들만 대충 주워 담았는데 부스러기들은 어쩔까 고민중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포인트 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