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무능하고 실수인걸로 포장하려는게 웃기네
작성자 정보
- WINTV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38 조회
- 목록
본문
‘선관위가 일을 못한다’ ‘선관위가 욕먹어야 한다’
라는 말 자체가 쟤네 의도대로 놀아나는거임
“일을 못해서 보수 텃밭에서만 투표용지가 부족했다.. 실수다” 라는거임?
일을 못한다니? 실수라니? 쟤네는 의도적으로 일부러 한건데?
중요한건 ‘실수가 아니라 의도적이다’ 라는거임
이걸 실수로 보는게 현실을 외면하는 거임
WINTV
레벨 15
-
등록일 06.27
-
등록일 06.27
-
등록일 06.27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