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티비 채팅방
0
  • 스포츠중계 윈티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캄보디아 사태가 가장 충격적인 이유는 그거임

작성자 정보

  • 레벨아이콘 WINTV365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납치 비즈니스를 아예 공식적인 국가 산업 모델로 만든 나라라는 점임. 


어느 나라나 범죄야 다 있고 범죄자야 다 있음. 
한국 처럼 치안 좋은 나라는 없고 범죄자랑 유탁한 정치인이나 공무원들은 어디건 다 있음. 
몇몇 경우엔 정권 차원으로도 유착하나 
설령 그렇다 할 지라도 뒤에서 좀 범죄를 해도 묵인해준다 정도지. 

아예 국가 수도에다가 범죄를 하기 위한 대규모 단지를 들여놓고 거기에 병원이니 약국이니 식당이니 유흥시설에 화장터 까직 둬서 
하나의 수익 국가 수익 모델로 만드는 경우는 없다.

어느 정신 나간 나라가 저렇게 까직 하는 걸 내버려 두냐? 

특히 범죄조직은 어지간해선 외국인 잘 안 조져... 
멕시코 카르텔도 자국민이나 조지고 다니지 외국인들 대상으론 잘 안 함. 외교문제 되고 어그로 끌어서 좋을 게 없거든...  

하나의 is 국가를 만든 격인데 저런걸 어디 외딴 곳에서 하는 거면 몰라 수도에다 저런 짓을 하는 걸 냅두는 나라가 어디있냐 ㅅㅂ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포인트 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