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티비 채팅방
0
  • 스포츠중계 윈티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10년 전 pc방 이야기

작성자 정보

  • 레벨아이콘 WINTV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초딩이 오버워치하면 경찰이 왔었음

오버워치 나오고 초딩이 오버워치하면 연령대 안맞는 게임한다고 신고하는게 유행처럼 퍼졌었음

근데 나는 그때 집에서 했었어서 아무 문제 없었던 기억이 남. 가끔 친구들이랑 PC방 가서 오버워치 할때면 안전구역 밖에서 돌아다니는 그런 느낌이 났었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포인트 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