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티비 채팅방
0
  • 스포츠중계 윈티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2030들이 직장에서 힘든이유

작성자 정보

  • 레벨아이콘 WINTV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본인은 올해 영포티 2년차 만39세 26년 41세다


내가 13년정도 사회생활을 하면서 느낀점은 요즘 20대들 개념 존,.나 없다 눈치도 없고 생각도 없어서 존,.나 딱밤 마렵다 

근데

사실 상급자의 문제가 크다

내 상급자 새끼들은 일의 본질 그러니까 이걸

"왜"해야되는지의 설명이 없다

6070년대새끼들이 지들이 겪었던것 대충 눈치껏 했던걸 지금도 바라고 있음

시,.팔새끼들이 일의 본질을 알려주면 개ㅈ도 아닌건데 그걸 빼먹음

나같이 ㅈ포티에 끼인 03~05학번군번들은 대춧 눈치껏 스며들려고했는데 지금은 시대도 바꼇고 사고도 바뀜..

ㅈ같다 윗선에서 조금만 부가행동이 있으면 쉽게 굴러갈 일인데 소통이 안됌..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포인트 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