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들이 직장에서 힘든이유
작성자 정보
- WINTV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68 조회
- 목록
본문
본인은 올해 영포티 2년차 만39세 26년 41세다
내가 13년정도 사회생활을 하면서 느낀점은 요즘 20대들 개념 존,.나 없다 눈치도 없고 생각도 없어서 존,.나 딱밤 마렵다
근데
사실 상급자의 문제가 크다
내 상급자 새끼들은 일의 본질 그러니까 이걸
"왜"해야되는지의 설명이 없다
6070년대새끼들이 지들이 겪었던것 대충 눈치껏 했던걸 지금도 바라고 있음
시,.팔새끼들이 일의 본질을 알려주면 개ㅈ도 아닌건데 그걸 빼먹음
나같이 ㅈ포티에 끼인 03~05학번군번들은 대춧 눈치껏 스며들려고했는데 지금은 시대도 바꼇고 사고도 바뀜..
ㅈ같다 윗선에서 조금만 부가행동이 있으면 쉽게 굴러갈 일인데 소통이 안됌..
WINTV
레벨 15
-
등록일 06.27
-
등록일 06.27
-
등록일 06.27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